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 건강관리에 좋은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 40여 종을 선정하여 큰 폭으로 할인한다.
귀한 녹용이 함유된 ‘천심본 녹용마늘’, ‘천심본 녹용홍삼’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하루활력 양배추 착즙’ 등 다양한 건강즙이 준비되어 있다.
천호엔케어는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최대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천호엔케어 적립금 5만 포인트(10명), 베이커리 모바일 교환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한편 천호몰에서는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해 상품을 선택하고 상대방의 연락처 입력 후 결제하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이용 고객에게는 500포인트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선 요즘은 환절기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하는 시기”라며 “이번 기회에 천호엔케어 39년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제품들로 가을철 건강관리에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23FW 시즌 ‘콜드제로 다운자켓’ TVC를 공개했다.
23FW 밀레 콜드제로 캠페인은 배우 남궁민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추위에도 따뜻함을 유지하는 밀레 만의 다운 기술력을 청각·시각적으로 연출하여 표현을 극대화했다.
남궁민이 착용한 ‘콜드제로 다운자켓’은 밀레만의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해당 공법은 2014년 첫 출시 이후 밀레 다운 제품에 꾸준히 적용된 자체 개발 기술력이며, 올 시즌 새롭게 강화해 선보이는 시리즈이기도 하다.
본 제품에 적용된 밀레만의 특허 기술력은 ‘윈드블록 사선 테이프’와 ‘콜드블록 패딩 테이프’의 2중 패딩 테이프가 봉제선 사이의 틈을 막아 외부의 한기 유입은 차단하고, 내부 공기가 새어나가는 것을 방지해 혹한의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구성은 물론 전반적인 제품력을 높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경량 다운과 헤비 다운, 필드파카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외부 환경과 날씨에 따라 적절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오는 13∼15일 암사동 유적 일대에서 '제28회 강동선사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개막식은 13일 오후 7시30분 행사장 내 주무대에서 열리며 인순이, 발라드그룹 V.O.S, 아이돌그룹 시그니처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둘째 날에는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10호 '바위절마을 호상놀이' 재연, 거리예술공연, 강동선사노래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