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지도리우동’은 일본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명물 메뉴로 구운 닭고기와 파의 그윽한 풍미가 일품이다. 닭고기와 구운 대파를 우려내 깊은 국물 맛을 내었으며,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닭고기와 함께 바삭하게 튀긴 어묵이 올라가 풍성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신메뉴는 스쿨푸드 직영점과 가맹점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닭고기와 어묵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메뉴는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이고 ‘마리’ 등 다른 메뉴와도 함께 즐기기 좋으며, 따끈하고 진한 국물은 부쩍 쌀쌀해진 가을 날씨와도 잘 어울린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따끈한 국물 요리인 우동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올가을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고기가 풍성하게 들어간 지도리우동으로 든든한 한 끼와 따스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오, 명절 및 공휴일 상관없이 매일 상담 가능
명절 이후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로부터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사의 고객 맞춤형 상담 신청 방법을 공개했다.
두 번째는 ‘듀오 콘텐츠 이용’이다. 듀오 공식 홈페이지의 ‘가입비 알아보기’, ‘러브테스트’ 내에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용하여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후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결과 제출이 완료되면, 상담 커플매니저는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고 방문 스케줄을 조정한다.
세 번째는 ‘네이버 예약’이다. 듀오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다음, 희망하는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일반적인 상담 예약의 경우 당일 예약이 거의 불가능하며 일방적인 약속 파기를 방지하고자 예약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듀오에서는 예약금 및 상담비용이 일절 없으며 당일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수성구·경산시,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합동 단속
대구 수성구와 경북 경산시는 11일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합동 단속을 실시했다.
대상은 자동차세 3회 이상 체납 차량으로 2회 이하 체납 차량은 영치 예고 후 납부를 독려했다.
두 지역은 '수성·경산 경제협력 기본구상' 등에 따라 매년 두 차례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세입 증대와 자진 납부 분위기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