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는 이러한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내에서 ‘나 자신을 초월한다’는 의미의 ‘초월팩트(超越气垫)’라 불리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AGE20’S는 원더우먼의 당당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가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AGE20’S의 만의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 당김 부담 없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신세계L&B, 모엣 헤네시와 협업해 ‘럭셔리 앤 모어’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L&B가11일부터 11월 8일까지 전국 와인앤모어 46개 매장에서 모엣 헤네시와 협업해 ‘럭셔리 앤 모어(Luxury & Mo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엣 헤네시는 프랑스 명품 기업 LVMH 그룹의 주류 사업 부문으로 크루그, 돔 페리뇽, 뵈브 클리코를 포함한 샴페인과 조셉 펠프스 빈야드, 클라우드 베이 등 와인을 취급한다. 신세계L&B는 프로모션 기간에 모엣 헤네시의 주요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2006년 생산된 피노 누아만을 엄선해 만든 크루그의 ‘끌로 담보네 2006’을 비롯해 ‘돔 페리뇽 로제 P2 빈티지 2000’, ‘뵈브 클리코 프리즈 로제 스메그 에디션’ 등 희소성 있는 샴페인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모엣 헤네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도 준비했다. 돔 페리뇽이 레이디 가가와 협업해 제작한 ‘로제 빈티지 레이디 가가 루미너스 2008’은 1.5L와 3L 두 종류로, 각각 120병, 26병을 판매한다. 루이나의 ‘돔 루이나 블랑 드 블랑 2010’은 120병, ‘돔 루이나 로제 2009’는 60병 준비돼 있다.
◆광주시, 전남대 글로컬 대학 선정되면 5년간 1천억 지원
전남대가 '글로컬 대학 30'에 지정되면 광주시가 1천억원을 현금 지원하기로 했다.
광주시는 1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지역산업 육성을 위한 '두드림(Do dream) 광주시·전남대 글로컬 대학 30 설명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전남대의 본지정 실행 계획, 혁신 전략 등을 공유하고 오는 20일로 예정된 대면 평가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광주시는 글로컬 대학 30 선정과 지역산업 육성을 위해 5년간 현금 1천억원을 별도 지원하고 전남대 주변 혁신 기반 시설 조성, 인력 양성, 기업 지원 등에도 힘쓰기로 했다.
지난 달 체결한 글로컬 대학 30 선정과 지자체·대학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에 이어 전남대의 글로컬 대학 본지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려는 의지 표명이라고 광주시는 전했다.
글로컬 대학 30은 과감한 혁신으로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 지방대를 뽑아 학교당 5년간 1천억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