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파티카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푸드트럭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맛있는 피자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 9월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된 자살 예방을 위한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후원했으며, 지난 8월에는 시각장애학생 교육기관인 국립서울맹학교 개학식에 피자를 전달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헌혈 문화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 위해 2023년 헌혈정기전에 피자를 후원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헌혈 문화 활성화를 비롯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2023년 헌혈정기전(고연제ㆍ연고제)’은 건전한 대학 헌혈문화 조성을 위해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기획한 행사다.
◆네이처리퍼블릭, F/W 신상 ‘립 스튜디오 쉬어 글로우’ 출시
컬러는 총 12컬러로, 경쾌한 그루브의 비비드한 핑크빛 코랄이 돋보이는 네온 코랄부터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와인빛 레드까지 12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던 로즈는 뮤트한 드라이 로즈 컬러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핑크뮬리가 연상된다. △레드 드리즐은 어떤 피부 컬러에도 잘 어울려 얼굴빛을 한톤 밝혀주는 밝고 생기있는 레드 컬러다.
이외에도 △무드피치 △빈티지 진저 △살몬 밤 △만다린 듀 △네온 코랄 △라이프 체리 △핑크 데이지 △푸시아 캔디 △아이리스 베리 △멜로우 와인 등 다양한 색상을 데일리로 즐길 수 있다. 립스틱은 어울리는 컬러 찾기가 쉬운 듯 어려운데, 이번 쉬어 글로우 컬렉션은 연령대나 피부톤을 덜 타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피니쉬가 특징이라 취향 무관하게 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처리퍼블릭 상품 기획 부문장 박미옥 이사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상반기 ‘허니 멜팅 립’을 선보이며, 출시 이후 열흘 만에 초도물량 2만개 완판, 2차 물량 또한 전량 완판되는 등 립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금번 립 스튜디오 쉬어 글로우 이번 시즌 또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컬러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가평 자라섬 가을꽃 축제 22일까지 연장 운영
방문객 호응이 큰 데다 국화 분재와 구절초 등의 개화 상태가 좋아 축제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고 가평군은 설명했다.
자라섬 가을꽃 축제 방문객 수는 지난달 16일 개막 후 지난 10일까지 24일간 14만8천명으로 집계됐다.
지난 5월 열린 봄꽃 축제 한 달간 방문객 12만명을 이미 돌파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