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마트가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마트는 가을이 캠핑 최대 성수기로 손꼽히는 만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0월 12일(목)부터 18일(수)까지 구워먹기 좋은 캠핑용 고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이색 음식을 즐기는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에 따라 손쉽게 문어와 삽겹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상품 ‘문어 삼겹살 불고기(800g/냉장)’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된 가격인 1만 1990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겉바속촉 신선한 양고기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는 ‘호주산 양 사태(램쉥크)(100g/냉장)’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인 1820원에 선보인다. 양사태는 호주 현지에서 가장 인기있는 부위로, 쫀득한 식감과 담백한 육즙을 자랑한다. 특히 12개월 미만의 양을 100% 항공직송으로 수급한 상품으로, 호주 청정램의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캠핑 메뉴 전통의 강자 ‘1등급 한우 채끝(100g/냉장/국산)’ 역시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브랜드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국산)’도 각 38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말 특가 행사로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100g/냉장)’을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인 1990원에 판매해 캠핑 먹거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낼 예정이다.
그리고 롯데마트는 제주 성산포 수협과 손을 잡고, 명절 이후 수산물 소비 침체와 함께 유류비 및 인건비 인상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어가를 돕기 위한 갈치 행사도 진행한다. 성산항에 입항하는 신선한 냉동 갈치 100톤을 사전에 확보한 것은 물론, 수산대전 30% 할인 행사와 더불어 추가 카드 할인 30% 혜택을 제공해 마리 당 5880원에 판매한다. 이는 시중 판매가 대비 50%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또한 마리 당 400g 내외의 두툼한 특대 사이즈로, 가을 제철을 맞은 갈치구이를 캠핑장에서 즐겨보려는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롯데마트는 가을 시즌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계절 변화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가을 리빙페어’도 진행해, 가을맞이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집정리 필수 용품인 ‘아이리스 시스템 수납함’은 50% 할인, 환절기에 적당한 두께감과 함께 고밀도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먼지와 진드기를 차단해주는 ‘룸바이홈 먼지없는 안티알러지 이불/베개커버’는 40%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모던한 색감으로 집안을 가을 분위기로 바꾸어 줄 ‘룸바이홈 베이직 소파패드/쿠션/방석’ 상품류는 30% 할인, 거실을 따뜻함으로 채워줄 다양한 사이즈의 ‘룸바이홈 단모 사계절러그’와 함께 조명 상품류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다양한 ‘가을 리빙페어’ 행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어느덧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에 맞추어 캠핑을 즐기려는 고객들과 함께 가을맞이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주 롯데마트에서 가을을 맞이하는 설레는 쇼핑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훕잼, ‘2023 훕잼(HOOP JAM) 춘천’ 개최
농구X스트리트 문화 페스티벌 브랜드 훕잼(HOOP JAM)이 21일부터 양일간 춘천 송암 레저스포츠타운에서 ‘2023 훕잼 춘천(2023 HOOP JAM Chun Cheon)’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열리는 훕잼(HOOP JAM)은 건전한 농구 문화 정착과 스트리트 농구를 하나의 문화 페스티벌로 끌어올리고 국내 농구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열린 첫 행사에만 약 3천여명 이상의 누적 관객과 약 400여 명의 참가 선수 등이 참석했으며, 행사 규모와 프로그램만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농구 스트리트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레저 대회 No.1 도시 춘천에서 열리는 훕잼은 일반인 대상의 <3대3 토너먼트>, <5대5 토너먼트> 와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하는 <올스타 게임> 등의 경기를 치른다.
<올스타 게임>은 농구 선수와 연예인 등 셀럽 초청 경기로, 남녀 참가팀 중 일부를 선발해 팀을 이뤄 5대5 대항전을 진행한다. 지난 해 <올스타 게임>은 탤런트 박재민, 가수 마이티마우스의 쇼리, 전 농구 선수 이승준, 배우 권성민 등이 참가했다. 또한 이규섭 전 삼성 코치, 문경은 KBL 경기본부장, 이상민 전 서울 삼성 감독, 전 농구선수 한기범 등 많은 스포츠인들과 연예인들, 하하, 스컬, 더콰이엇, 염따, 리버스크루 등이 공연을 펼치면서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올해도 쇼리와 이승준이 선수로 참석하며, 하하와 스컬의 메인 공연, DJ DOC 이하늘이 디제잉을 펼칠 예정이다. 호스트 MC로 프라임(Prhyme), 그래피티 아티스트 JAYFLOW, XEVA, 디제이 노아(NOAH), 디제이 주비트레인(JUVIETRAIN) 등이 참석해 작년 못지 않은 화려한 라인업의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 셀럽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용산구, 버스정류장 구정소식 홍보매체 광고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가 버스정류장 광고를 활용한 이색적인 구정 홍보를 도입했다.
용산구 주요 홍보매체인 용산 알림톡, 용산구 소식(소식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트위터에 대한 주목도를 높여 보다 효율적으로 구정소식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광고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버스정류장 광고는 버스 이용자는 물론 정류장을 지나는 보행자와 운전자에도 직접 광고가 노출돼 주목도 및 접촉률이 높은 옥외 매체다. 구는 광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콘셉트 기획과 광고 모델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광고 콘셉트는 복고 감성의 ‘용산 편의점’, ‘용산 인덱스’이다. 구가 운영하는 홍보매체에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용산,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용산’을 담았다는 의미다. 또 홍보매체를 통해 ‘문화, 환경, 역사, 글로벌 등 다양한 분야가 공존하는 용산’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롯데마트, 가을 캠핑족과 집단장 준비 고객 겨냥한 가을맞이 할인 행사 진행 外
기사입력:2023-10-11 08:49: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05.30 | ▲27.56 |
코스닥 | 790.93 | ▲8.42 |
코스피200 | 403.21 | ▲3.9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602,000 | ▼168,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9,500 |
이더리움 | 3,480,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60 |
리플 | 2,990 | ▼6 |
퀀텀 | 2,728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530,000 | ▼227,000 |
이더리움 | 3,481,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140 |
메탈 | 934 | ▲2 |
리스크 | 535 | ▼3 |
리플 | 2,989 | ▼5 |
에이다 | 830 | ▼3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480,000 | ▼180,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8,000 |
이더리움 | 3,477,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70 | ▼120 |
리플 | 2,989 | ▼5 |
퀀텀 | 2,735 | ▲13 |
이오타 | 2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