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비욘드(10일), 빌리프(11일), 숨37°(12일), 오휘(14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또 ‘LG생활건강 멤버십 라운지’에 무료 가입한 고객은 100~1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빌리프, 비욘드, VDL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 키트를 써볼 수 있는 라운지 전용 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생활용품의 경우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FiJi 디나자임 세제,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홈스타 락스와세제 폼 스프레이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인다. FiJi 디나자임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과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레드위크 기간 중 전체 고객 가운데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3인에게는 아이폰15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받기를 선택한 고객은 브랜드 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x 한국장학재단, 2023년 푸른등대 조선호텔앤리조트 기부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한국장학재단은 지난 6월 호텔, 외식 등 관광산업 분야 특성화고 출신 인재 채용 활성화를 위해 학생들의 취업 지원 및 우수 인재에 대한 기부장학금을 지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호텔 관련 학과(호텔, 관광, 조리, 제과/제빵, 경영, 서비스가 포함된 학과)를 둔 국내 관광특성화고 고등학교 내 우수 장학생 60명을 선발하여 1인당 50만원의 취업역량 강화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2011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푸른등대’는 기부처의 뜻에 따라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등록금 및 생활비를 지원하는 한국장학재단의 기부금 조성 사업으로,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기부처의 뜻을 통해 나눔의 선순환을 실천한다는 취지를 담았다.
◆"장비 점검 소홀로 모터보트 사고 빈발"…속초해경, 무상점검
강원 일부 지역에서 최근 3년간 발생한 동력수상레저 사고 2건 중 1건이 모터보트 사고인 것으로 조사됐다.
기구별로는 모터보트가 51%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요트 25%, 수상 오토바이가 15%, 고무보트가 9%로 나타났다.
사고 원인은 운항부주의가 36%로 가장 많았고 정비불량(31%), 부유물감김(9%)이 뒤를 이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