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이슈] 귀뚜라미, 프리미엄 숙면 과학 ‘2024년형 3세대 카본매트’ TV홈쇼핑 방송 시작 外

기사입력:2023-10-06 17:4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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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귀뚜라미가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겨울철 필수 숙면 가전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오는 9일부터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9일(월) 오후 10시 55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 10일(화) 오후 6시 30분 CJ홈쇼핑, △ 12일(목) 오후 6시 35분 GS홈쇼핑, △ 13일(금)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2024년형 3세대 카본매트 온돌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TV홈쇼핑 방송 중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일시불 1만 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홈쇼핑 앱(App)으로 주문하면 1만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기존 호평 받았던 정밀 온도제어 숙면 기술에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사용 환경과 개인별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숙면 과학을 적용했다.

숙면 온도를 3단계로 제공해 주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은 스마트폰 블루투스 앱으로 구간별 시간과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천천히 온도를 떨어뜨리는 1구간, 적정 온도를 유지해 이불킥(수면중 더워져 이불을 차는 행위)을 방지하는 2구간, 초기 온도로 돌아오는 3구간의 지속 시간과 설정 온도를 개인별 신체리듬에 맞게 DIY(Do It Yourself) 가능하다.

이와 함께 △ 3단계 온도 설정(45℃, 50℃, 55℃)이 가능한 ‘찜질 모드’, △ 9시간 동안 33℃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모드’, △ 매트 좌우 온도를 개인별 취향에 따라 각각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 최소 25℃부터 최대 45℃까지 1℃ 단위 온도제어 등 연령, 성별, 신체 특성에 맞춰 선택 가능한 다채로운 모드를 갖췄다.

한편, 귀뚜라미는 다이얼 버튼으로 조작이 간편한 ‘2024년형 3세대 카본매트 온돌 KMA 시리즈’를 NS홈쇼핑(11일 오전 9시 25분, 14일 오후 9시 40분)과 롯데홈쇼핑(11일 오후 6시 30분)에서 연이어 선보인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난방매트의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반영해 최고급 숙면 과학이 적용된 2024년형 신제품을 부담 없는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TV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라며, “유해 전자파, 누수, 세균 등 기존 사용하던 매트에 불편함을 느낀 고객은 물론이고, 난방비 절감을 위해 새로운 난방매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두루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GS네오텍, 인포전스와 MOU 맺고 컨택 센터 사업 협업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은 컨텍센터 자동 응답 시스템(IVRㆍInteractive Voice Response)전문 개발 기업, 인포전스(INFORGENCE)와 컨택센터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양사는 다양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중 제네시스 클라우드(Genesys Cloud) 분야에 집중할 예정이며 함께 ▲컨택센터 제안 및 구축 ▲유지보수 ▲솔루션 개발 사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GS네오텍과 인포전스는 갈수록 고객 경험(CX)이 기업의 비즈니스에서 핵심 가치로 떠오르는 만큼 맞춤형으로 컨택센터 구축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자동 응답 시스템 서비스부터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까지 원스톱으로 컨설팅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동 응답 시스템은 고객이 전화를 걸면 음성 메뉴 옵션을 선택하고 음성 및 숫자 패드를 사용하여 기업과 고객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대화형 자동 전화 시스템 서비스를 말한다. 특히, 인포전스는 이미 GS네오텍과의 협업을 통해 여러 금융권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의 콜센터 자동 응답 시스템 서비스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체 자동 응답 시스템, 녹취, 팩스, 통합 관제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직원 중 90% 이상이 개발 인력으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개발 역량을 갖춘 솔루션 전문 업체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한 각 사의 전문 인력들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제네시스 클라우드(Genesys Cloud) 컨택센터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GS네오텍 서정인 IT본부장은 "인포전스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의 컨택센터 사업에 대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양사의 성공적 협업을 통해 향후 자동 응답 시스템을 활용한 AI 컨택센터의 기술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포전스 최정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MOU) 체결로 양사는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마련함으로써, 제네시스 클라우드(Genesys Cloud) 기반 AI 컨택센터 사업에서 성공적인 비지니스 협업 모델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가문의 영광: 리턴즈’ 케이블TV VOD 서비스 개시

㈜홈초이스가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를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10월6일(금)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전격 개시한다고 밝혔다.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2012년 마지막으로 선보인 '가문의 영광 – 가문의 귀환' 후 무려 11년 만의 컴백이다. 이번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윤현민)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유라)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 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렸다. 원년 멤버 김수미, 탁재훈에 이어 윤현민, 유라, 추성훈, 기은세 등이 출연해 전 세대를 공략하는 동시에 신선한 에너지를 더했다.

‘가문의 영광’은 한국 영화 대표 코미디 시리즈로 2002년부터 2012년까지 총 5편의 시리즈가 제작됐고, 누적 2000만 관객을 동원할 만큼 흥행에도 성공했으며 '원초적인 웃음' 그 자체가 시리즈의 흥행을 이끄는 포인트였다. 이번 편에서도 역시 정통 코미디로 편안한 웃음을 선사한다.

추석 극장가를 즐겁게 했던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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