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아이템은 바버의 '퀼팅 재킷'과 왁스처리된 '코튼 재킷'으로 메종키츠네의 아이코닉 여우그림 자수가 각인된 상품이다. 주황색, 진녹색 계열 색상의 코듀로이 카라를 사용하는 등 독특한 컬러 조합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이다. 아울러 재킷의 안과 겉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밀리터리 리버서블(Military Reversible) 방수 재킷과 체크 패턴의 버킷햇(bucket hat) 등 현대적인 스트리트 웨어를 기반으로 디자인한 실용적인 상품들이 눈에 띈다.
메종키츠네 디자이너 길다스 로엑(Gildas Loaëc)과 마사야 쿠로키(Masaya Kuroki)는 “두 브랜드 모두 우수성, 장인 정신,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서 결이 같아 이번 콜라보 컬렉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아우터 웨어 분야 바버가 가진 놀라운 헤리티지를 경험하며 창의적 비전과 새로운 스토리를 개발하는 등 상품을 제고하는 과정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바버 멘즈웨어 디렉터 이안 버진(Ian Bergin)은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바버의 클래식한 정체성, 디자인과 메종키츠네의 변화무쌍한 패션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켜 재미와, 디테일, 기능성에 대한 부분을 고객이 경험 할 수 있게 하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하며 "공동 작업의 핵심은 여우를 모티브로 한 공동 캐릭터 제작이었다"고 말했다.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 브랜드 공식 ‘크루 1기’ 모집
무슈제이 크루 1기는 남성 화장품, 맨즈 뷰티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남성,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으로 무슈제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되며 선정 및 발표는 10월 30일 개별 안내된다.
무슈제이 크루 1기로 선발된 50명은 오는 11월 공식 활동을 시작해 2024년 1월까지 3개월간 SNS를 통해 무슈제이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품평과 컨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참여 기간 동안 모든 참가자에게는 △무슈제이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제공 △매월 라이프스타일 지원금 5만 원 △무슈제이 제품 30% 할인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청권 △시크릿 미션 수행 완료 시 기프티콘 지급 △3개월 활동 완료 시 공식몰 10만 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우수 활동자로 채택되는 무슈제이 크루에게는 상금 50만 원(1명), 상금 30만 원(1명), 상금 20만 원(3명)이 지급되며 무슈제이 화보 촬영 및 라이브 방송 출연(출연료 지급), 이후 출시되는 무슈제이 신제품 무상 제공, '시현하다' 프로필 사진 촬영권(5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평군 "미영연방 안보 공원 조성해 외국인 관광객 유입"
가평군은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미영연방 관광안보공원 조성 사업 중간 보고회를 열었다.
미영연방 관광안보공원은 2026년 완공을 목표로 북면 목동리 9만3천㎡에 조성될 예정이다.
가평군은 이곳에 메모리얼파크, 조각공원, 가평전투 기념관, 어린이놀이터, 루지, 알파인 코스터 등을 설치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