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가발 수량 및 관리서비스 횟수, 가발 모델별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맞춤가발 1개 제작과 관리서비스 연간 10회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월 8만원대(12개월 할부 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다. 맞춤가발 2개를 제작하고 연간 18회의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에는 월 9만원대(18개월 할부 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다. 각 패키지 상세 가격은 선택하는 맞춤가발 모델 및 탈부착식·고정식 등 옵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구성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동일 기간 하이모의 고정식 맞춤가발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제품 관리 및 손질 방법 등을 익혀 자연스럽게 제품을 착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무상으로 제공했던 기존 3회의 관리서비스에 3회를 추가 제공해 총 6회의 관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가을은 가히 탈모의 계절로 불리울 만큼, 평소보다 많이 빠지는 머리카락 등 헤어 고민 커버에 고민이 많은 시기인 점을 고려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평소 가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도 부담없이 가발 착용을 시작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과 단품 구매 할인 모두를 준비한 만큼, 더 많은 분들께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크록스, ‘에스파x크록스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 한정판 출시
에스파는 지난해 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의 크록스 월드에서 처음으로 메타버스에 등장한 후 메타버스 앱 제페토(ZEPETO)에서 팬미팅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앙코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자기 표현의 의미를 담아, 이 강력한 케이팝 그룹은 크록스와 함께한 ‘에스파x크록스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aespa x Crocs Stomp Lined Clog)’를 통해 메타버스에서 벗어나 신발을 통해 그들의 음악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이번 한정판은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의 드라마틱한 구조에 연보라색과 하늘색을 결합해 에스파의 미학적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신발 내부는 모두 퍼로 안감 처리됐으며, 에스파 브랜딩이 새겨진 백스트랩도 보송보송한 퍼로 감싸져 보온성은 물론, 걸을 때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폭신함을 느낄 수 있다.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Dual Crocs Comfort™) 기술로 안정된 지지력,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발목 중간에 오는 신발 높이로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네 명의 멤버에게 영감을 받은 에스파 테마의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장식돼 있다. 하트, 눈송이 등 각 멤버를 상징하는 지비츠™ 참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완성했다.
◆울산소방본부 심우윤 소방관, 세이프 대상
세이프 대상은 소방청에서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행정으로 국민 안전과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주는 상이다.
행정업무 담당자, 화재조사요원, 상황실요원 중 내근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수상자에게는 1계급 특별승진과 소방청장 표창장이 주어진다.
이에 따라 심 소방장은 소방위로 승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