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찾아오는 오감만족 돈육메뉴’ 쿠킹&플레이팅을 주제로 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라퀴진 대표 셰프의 ‘성공적인 메뉴컨셉과 스타일링 전략’ 강연과 함께 라퀴진만의 돈육메뉴 레시피와 플레이팅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한 셰프의 시연에 이어 참가자가 직접 아그로수퍼 돈육을 활용해 요리와 플레이팅을 실습해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워크숍은 외식 업계에 종사하는 셰프, 프랜차이즈, 유통업 관계자 및 외식자영업, 예비창업자 등 다양한 돈육 비즈니스 관계자들이 참여해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행사에 직접 참석해 브랜드를 소개한 홍경철 아그로수퍼 아시아 지역 총괄 영업이사는 ‘이번 컬리너리워크숍은 외식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아그로수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아그로수퍼는 지속적으로 외식업계와 소통하고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랜드와 관련한 문의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동참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등을 전개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마약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권오섭 회장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최근 마약 사건들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자 마약 투약 및 중독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관련 범죄를 예방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다.
권 회장은 “최근 마약 관련 범죄가 곳곳에서 발생하며 심각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다. 마약은 본인 뿐 아니라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만큼 필히 근절되어야 하는 것”이라며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으로 엘앤피코스메틱의 모든 임직원들이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 한강 등 수변공간 예술작품 시민 아이디어 공모
서울시는 '2023 공공미술 수변갤러리 프로젝트 아이디어 공모'를 10월15일까지 진행한다.
시민의 여가, 한강 조망, 겨울, 환경 등을 주제로 한강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예술작품 구상안을 마련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공공미술 작품으로 구현해 12월 한강공원 등 수변공간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누리집과 공모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