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10월 5일(목)부터 11월 6일(월)까지 약 5주간 배틀로얄 게임의 대명사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특별한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현실 속 KFC의 다양한 브랜드 요소들을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환경에 생생하게 구현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KFC 매장 외에도 브랜드의 상징이자 모델인 커넬 샌더스 할아버지의 동상, 다양한 회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키오스크, KFC를 상징하는 맵 장식 등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KFC는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협업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제공되는 ‘이겼닭박스’를 판매한다. ‘이겼닭박스’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착안해 구성한 스페셜 메뉴이다. 기존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타워박스에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 한 조각을 추가 구성하여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전 세계 240여 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는 PC와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만나고 있다. 신규 맵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이용자들의 재미를 이끌어냈으며, 수많은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서도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KFC의 다양한 브랜드 요소를 게임 세계 속에 흥미롭게 구현하여 이전 협업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KFC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본격적인 캠페인은 10월 5일(목)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전 세계 이용자들이 게임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배틀그라운드 IP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겼닭박스’에는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게임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10월 5일(목)부터 별도의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 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배틀그라운드 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계정이 필요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취소된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겼닭박스’는 매장 방문, 모바일 주문 및 배달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20년의 연구와 정성으로 완성된 최상의 커피 ‘N° 20’ 출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20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된 유일무이한 품종으로 정교하게 완성한 커피, ‘N°20(넘버 트웬티)’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의 ‘N°20’ 탄생은 20년 전인 2003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네스프레소는 끊임없는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원두 묘목을 선별하고, 2010년에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콜롬비아에서 선별된 원두 묘목의 경작을 시작했다. 수차례 시험 재배 끝에 2021년에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떼루아인 콜롬비아의 풍성한 화산 토양과, 고지대의 환경을 갖춘 카우카(Cauca)와 칼다스(Caldas) 지역에서 첫 수확을 거두었다. 1년 후 2022년에는 네스프레소의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파트너십을 이어온 59명의 농부들이 1백만 그루의 커피 나무를 경작했으며, 2023년인 올해에 이르러서야 네스프레소 ‘N°20’가 출시될 수 있었다.
‘N°20’는 네스프레소의 20년의 연구가 집약된 결과물이자 새롭게 탄생한 100% 아라비카 품종의 싱글 오리진 커피로, CQI(Coffee Quality Institute)에서 스페셜티 커피 인증(Q Graded)을 받았다.
네스프레소 ‘N°20’는 섬세한 꽃향과 매혹적인 오렌지 블로썸 아로마가 신선한 시트러스 향과 조화를 이뤄 진귀하고 우아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섬세한 에스프레소 한잔에서 향기로운 재스민 정원을 떠오르게 하는 다채로운 레이어의 향이 은은하면서 긴 여운 느낄 수 있게 해 커피에 대한 뛰어난 안목을 지닌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N°20’ 커피는 에스프레소 사이즈(40ml)의 ‘오리지널’ 커피로만 출시되며, 생두의 희소성으로 인해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관악강감찬축제' 연다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다음 달 13∼15일 낙성대공원과 별빛내린천(도림천) 일대에서 '2023 관악강감찬축제'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강감찬축제는 강감찬 장군의 역사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지역 주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관악구가 개최해온 대표적 축제다.
'강감찬의 초대'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는 관악구가 주최하고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이 주관한다. 장군이 태어난 낙성대에서만 해오던 축제를 별빛내린천까지 확대했다.
관악구는 본행사 개최에 앞서 이날 '강감찬 장군의 초대장'을 서울어린이대공원의 을지문덕 장군 동상, 광화문광장의 이순신 장군 동상 앞으로 보내는 사전 홍보 행사를 열었다.
27일까지 강감찬 장군 캐릭터가 지역 내 곳곳을 돌며 주민에게 초대장을 전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KFC, 배틀그라운드와 색다른 협업 캠페인 진행 外
기사입력:2023-09-26 20:04:5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560,000 | ▲620,000 |
비트코인캐시 | 538,500 | ▲10,500 |
이더리움 | 2,626,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90 | ▲130 |
리플 | 3,178 | ▲25 |
이오스 | 1,060 | ▲10 |
퀀텀 | 3,145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604,000 | ▲611,000 |
이더리움 | 2,626,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00 | ▲110 |
메탈 | 1,200 | ▲8 |
리스크 | 776 | ▲3 |
리플 | 3,177 | ▲20 |
에이다 | 1,016 | ▲6 |
스팀 | 21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580,000 | ▲670,000 |
비트코인캐시 | 539,000 | ▲11,000 |
이더리움 | 2,626,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10 | ▲140 |
리플 | 3,177 | ▲24 |
퀀텀 | 3,138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