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9월 21일부터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재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한다.
비즈플레이는 지난 8월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발행 및 운영 대행사로 선정돼 시스템 이관 및 새 플랫폼 마련 등의 준비를 마쳤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스마트폰에서 상품권을 10% 할인받아 구매하고, 전통시장의 가맹점 QR을 인식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국가 주도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전통시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가맹점 사용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23년 3월 기준 하루 312억 원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비즈플레이의 “비플페이”앱과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전용 앱인 “온누리페이”에서 사용 가능하다. 기존 애플리케이션보다 직관적인 UI/UX를 적용해 이용자들의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소식 콘텐츠도 발행한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특별할인 판매 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6일까지 인당 월 180만 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180만 명이 사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운영 대행사 선정 이전 이미 많은 이용자가 올해 할당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한 상태”라며 “올해 배정된 물량이 충분하지 않아 구매를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소상공인 그리고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상생 소비 생태계”라며 “앞으로 선물하기, 기업 구매, 온라인 결제하기 등 편리한 서비스 오픈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넷이즈게임즈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특별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ARMIS)’가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2030 여성 취향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르미스’는 신규 서버 ‘리묘’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했다.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고 추억을 만드는 ‘여정 시스템’을 비롯해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는 100레벨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100레벨 구간 오픈에 맞춰 장비 승급, 성장 시스템, 수치 시스템, 온령 시스템, 소장품 시스템 등 기존 시스템 일부를 조정했으며, 색다른 재미를 주는 새로운 이펙트 장비 교환을 개방했다.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030 여성 취향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을 함께 시작했다. 프로모션 응모자 중 추첨으로 몰디브 왕복 티켓, 몰디브 5일 호텔 숙박권, 바다 전망 호텔 숙박권과 같은 역대급 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치킨, 폴라로이드 등 실물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3일 새벽 5시부터 24일 새벽 5시까지 하루 동안 900여 종의 의상 장식을 제한 없이 입어볼 수 있도록 하는 ‘즐거운 꿈’ 이벤트를 오픈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도록 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가을 시즌에 돌입한 ‘아르미스’는 아름다운 맵이 펼쳐진 환상의 세계를 모험하며 협동 및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긴장감이 느껴지는 모험과 전투는 물론 무궁무진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현실에 버금가는 사회생활과 교류 시스템, 집 꾸미기 등 다른 이용자와 교류하고 관계를 맺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이를 통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 비즈니스캔버스, '2023 B2B 벤치마크 리포트' 발행…"5분 안에 응대시 미팅 성사율 42%"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스타트업 비즈니스캔버스(대표 김우진)가 '2023 B2B 벤치마크 리포트 1부 - 파는 사람 편'을 발간했다.
자사의 세일즈테크 SaaS '리캐치(re:catch) 팀에서 리서치를 주도한 이번 '2023 B2B 벤치마크 리포트'는 SasS·플랫폼·휴먼서비스·구축형 소프트웨어 등 스타트업을 비롯한 93개의 기업의 데이터를 토대로 최근 성장하고 있는 B2B세일즈의 방향성·의미를 공유하고자 제작된 리포트이며, ▲세일즈팀 인당 미팅 수 ▲고객 응대 방법 ▲계약 성사율 등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담겼다.
매출 10억 미만의 기업인 경우 팀원 1명이 평균 주 4.5개의 세일즈 미팅을 소화하고, 매출 10억 이상의 기업인 경우 주 6.5개 이상인 것으로 파악됐다.
매출 기여도가 높은 세일즈 방법으로는 인바운드 세일즈가 67%를 차지했고, 매출 100억 이상인 기업은 그 비율이 76.5%에 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IT이슈] 비즈플레이 ‘온누리페이’, ‘비플페이’ 통해 구매 가능 外
기사입력:2023-09-22 15:03: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210,000 | ▲323,000 |
비트코인캐시 | 577,000 | ▼1,500 |
이더리움 | 3,518,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820 | ▼10 |
리플 | 3,325 | ▲11 |
이오스 | 1,269 | 0 |
퀀텀 | 3,527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157,000 | ▲262,000 |
이더리움 | 3,519,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810 | ▼20 |
메탈 | 1,269 | ▼3 |
리스크 | 795 | ▼2 |
리플 | 3,322 | ▲6 |
에이다 | 1,119 | ▲2 |
스팀 | 22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18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576,500 | ▼1,000 |
이더리움 | 3,519,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890 | ▲100 |
리플 | 3,322 | ▲7 |
퀀텀 | 3,526 | ▲29 |
이오타 | 345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