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수영만 요트경기장,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명소와 부산엑스포 개최 예정지인 북항 친수공원을 배경으로 삼아 부산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배경음악은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트러블슈터)’ 타이틀곡 ‘We Fresh(위 프레시)’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tvN, Mnet, OCN 등 CJ ENM의 방송채널 및 CJ ENM,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Mnet ‘MCOUNTDOWN(엠카운트다운) IN FRANCE’ 등 글로벌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지난 1월 공개한 ‘응답하라 2030!’에 이은 두번째 홍보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대세 걸그룹 케플러와 함께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CJ ENM은 K컬처를 대표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 ‘이음 5G를 위한 레노버 테크데이’ 성료
한국레노버가 퀄컴코리아와 함께 ‘이음 5G(5G 특화망)를 위한 레노버 테크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19일 서울 강남구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업계 최초의 이음 5G 전용 노트북과 태블릿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이음5G를 위한 레노버와 퀄컴의 스마트 기술 및 다양한 국내 구축 사례’를 주제로 진행됐다. 한국레노버와 퀄컴 테크날러지 Inc.의 주요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음 5G가 가져다 줄 혁신의 기회와 함께 레노버의 이음 5G 전용 제품, 퀄컴의 이음 5G 혁신 기술 및 스냅드래곤 컴퓨트 플랫폼 등을 소개하고 이음 5G 전용 디바이스인 씽크패드 X13s, 탭 M10 5G 제품 데모를 전시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안호찬 한국레노버 부장이 이음 5G 전용 레노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어 ▲한강희 CJ 올리브네트웍스 센터장의 ‘초연결 기반의 디지털 혁신 인프라 이음 5G’ ▲김시영 세종텔레콤 GM(제너럴매니저)의 ‘5G 특화망 기반 조선산업 디지털 혁신’ ▲김규남 LG유플러스 팀장의 ‘LG유플러스 5G 특화망 구축 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로보락, 현대홈쇼핑 딜 커머스 통해 로보락 S7 Max Ultra 할인 판매
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현대홈쇼핑 공식몰(Hmall)에서 ‘로보락 S7 Max Ultra(S7 맥스 울트라)’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가격 협상 콘셉트의 유튜브 예능 ‘앞광고 제작소’와 연계해 진행된다. 가격 네고 예능과 상품 판매를 결합한 ‘딜 커머스’로 방송에서 로보락 제품 할인율을 협상한 후 결정된 판매가로 현대홈쇼핑 공식몰(Hmall)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20일 낮 12시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방송인 권혁수가 로보락 S7 Max Ultra 가격 네고를 진행 할 예정이다. 로보락은 방송 이후 24일까지 현대홈쇼핑 공식몰(Hmall)에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로보락 S7 Max Ultra 300대를 약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로보락 전용 액세서리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을 위해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출시 이후 전 채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200대를 한정수량으로 7%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