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더블플래그(Double Flag)’를 요약한 ‘DBFG’ 컬렉션은 보다 스트릿 무드를 극대화한 라인업으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영 골퍼를 위한 컬렉션이다. 스웻 맨투맨, 스웻 팬츠, 패딩 아노락, 다운점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볼드한 아이코닉 그래픽이 적용돼 스포티한 영 골퍼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도 새롭게 출시됐다. ‘슬림하고 예쁜 골프화’를 추구하는 새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하입 스나이퍼(HYPE SNIPER)’는 흔들림 없이 타깃을 정확히 조준하는 영화 속 스나이퍼 처럼, 완벽한 골프 스윙 뿐 아니라 영 골퍼의 마음까지 저격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로 네이밍 됐다. 밑창에 깃발 모양의 돌기 구조를 적용해 스윙 시 안정적인 지지를 해줄 뿐 아니라 적당한 발 볼과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쉐입에 브랜드 깃발 로고를 측면에 적용해 골프장 외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LF가 지난 2020년 9월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스포티한 감성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로, 변화하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30대 중심의 영 골퍼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해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왔다. 유쾌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한 조거 팬츠, 맨투맨, 점프 수트, 우븐 베스트 등 젠더리스 패션 아이템들이 영 골퍼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1~8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2.5배 급증하며 치열한 골프웨어 시장 경쟁 속에서도 신흥 브랜드의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더블플래그의 키(Key) 아이템이 된 ‘조거팬츠’는 출시 직후 완판에 가까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borderless)’ 골프웨어의 상징이 됐다.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레이디스 in 리빙룸’ 선보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소규모 모임을 계획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in 리빙룸(Ladies in Living Room)’을 선보인다.
이번 ‘레이디스 in 리빙룸’은 여성 6인 이상 고객에게 리빙룸 전 메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첫 출시를 기념해 2023년 12월 15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 할인율은 변동될 수 있다. 또, 디저트 이용 시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소중한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며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단, 멤버십 가입서 작성 필수이며.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서를 작성한 고객은 시즌별 신메뉴 론칭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생일 쿠폰도 받아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뿐만 아니라 여성 12인 이상 예약 시에는 인원수에 맞는 독립된 공간이 마련되며, 특히 여성 20인 이상 예약 시에는 리빙룸과 같은 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 무료 대관 혜택이 제공되어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상청은 20일 오후 4시 30분을 기해 울산에 호우주의보를 발효한다고 밝혔다.
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또는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으로 예측될 때 내려진다.
우산으로 비를 다 막기 어려울 정도이며, 계곡이나 하천물이 불어날 수 있어 유의가 필요하다.
경북북부앞바다·동해남부북쪽바깥먼바다·동해남부북쪽안쪽먼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유지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