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와 넥슨의 히트작이 만난 ‘히트다히트 세트’(소비자가 16,600원)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맘스터치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와 콜라 1잔으로 구성된다. 히트2 게임 캐릭터와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내달 22일까지 ‘히트다히트 세트’ 또는 맘스피자의 모든 피자 주문 고객에게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 ‘신비한 타임터너 꾸러미’ 등이 포함된 히트2 스페셜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히트다히트 세트’는 내달 22일까지 전국 1400여 개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내점 및 포장, 맘스터치 자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양사 고객에 특별한 혜택과 유쾌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콜라보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이종업계와 다양한 협업을 시도하는 등 항상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고보습 아기 입욕제 ‘MLE(엠엘이) 베이비 스파’를 20일 출시했다.
‘MLE 베이비 스파’는 세정과 진정, 보습 3가지 기능을 한 알에 담은 타블렛 제형의 올인원 입욕제다. 자연 유래 세정 성분과 미세 탄산 거품으로, 얼굴ㆍ바디ㆍ헤어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 가능하다.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식물성 오일과 피부 진정에 좋은 오트밀 성분,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 가 적용되어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전달한다.
여러 인증을 통해 제품력도 입증했다.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도 54.2% 증가, 제품 사용 1주 후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85.8% 진정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산국제업무지구 친환경 상징으로…'서울형 인증제' 1호 추진
서울 용산 정비창 부지에 조성될 용산국제업무지구는 '제로(0)에너지·탄소제로'를 목표로 하는 상징적인 친환경 공간이 될 전망이다.
서울시는 국내 최초로 지역·구역 단위 도시개발 계획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친환경 평가인증제를 만들어 이를 용산국제업무지구에 1호로 적용할 계획이다.
북미 출장 중인 오세훈 시장은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의 세계무역센터 단지(WTC 캠퍼스)를 방문한 자리에서 "용산국제업무지구를 지속 가능한, 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이런 구상을 밝혔다.
오 시장은 "더욱 효율적인 탄소 저감을 위해 오래전 시작된 LEED(친환경 평가인증체계)를 구역·지역 단위로 확장하는 첫 시도가 서울에서 시작될 것"이라며 "(대상지로는) 한 구역을 통째로 개발하는 사례가 많지 않다 보니 제일 먼저 용산이 떠올랐다"고 언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