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S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동안 기본 적립금에 더해 50만 원 이상 200만 원 미만 구매 금액의 0.5%를, 200만 원 이상은 구매 금액의 1%를 S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준다. 출석 체크는 참가 신청 후 5회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회 이상 구매하면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은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데 힘쓰겠다.”면서 “구매 주기를 분석해 사업자 회원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해 주고 출석 체크나 이달의 쇼핑왕 등 다양한 이벤트로 쇼핑의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뷰티브랜드 '모레모' 日 대규모 뷰티축제 '2023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초청
헤어뷰티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로프트'(LOFT) 대규모 코스메틱 페스티벌에 참가 브랜드로 초청돼, 페스티벌에 참가한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AW 1st'는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가 10년째 개최하는 대규모 화장품 페스티벌로 전국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Make a wish'를 테마와, 'For me'를 서브테마로, 'Find new', 'Clear skin', 'Keep beauty', 'Stay well' 등 4개의 키워드에 부합하는 총 185개 브랜드, 907여개 제품이 대거 참여했다.
◆울주군 '외고산 옹기', 지역문화유산 활용사업 2년 연속 선정
울산시 울주군이 운영 중인 '외고산 옹기장(甕器匠)! 시간의 맛을 선물하다'가 올해 2년 연속 지역문화유산 활용사업에 선정됐다.
문화재청이 실시하는 지역문화유산 활용사업은 문화유산, 자연유산, 무형유산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과 결합하는 사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