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23 가을/겨울 시즌에는 충청북도 보은군을 꼽았다. 속리산 등 70% 이상 산지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보은군은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대추 주산지로도 알려진 고장이다.
에피그램은 보은과 함께한 이번 로컬 프로젝트에서 첫 번째로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가을의 색을 머금은 보은에서 ‘느리게 걸어야 보이는 것들’이라는 테마로 남녀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보은을 배경으로 남녀가 조용하지만 몰입감 있는 화보와 영상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이번 시즌 에피그램의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컬러로 선정한 보은 대추의 적갈색을 모티브로 한 ‘보은대추브릭’ 컬러를 가미한 에피그램 컬렉션이 화보 속 배경과 조화를 이뤘다.
보은을 대표하는 로컬 푸드도 에피그램의 감성을 더해 지역의 명소를 그래픽으로 담아낸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개됐다. 지역 특산물인 대추페이스트, 대추현미누룽지, 대추한과 세트, 카사바 콘플레이크 차와 함께 보은 대장간에서 만들어진 호미와 약초괭이, 길쭉이삽까지 총 7종이다.
에피그램 오은영 브랜드 매니저는 “ESG 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로써 2017년부터 지역상생을 위한 로컬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사람과 시간을 품는 곳, 충북 보은을 에피그램의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하며 공감과 공생의 가치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아디다스골프, ‘MC87(Modern Classic 87) 4D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1987년 출시된 윙팁 모델인 “TIVERTON” 어퍼에 가장 미래지향적인 테크놀러지인 4D를 결합한 골프화 ‘MC87 4D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9월 21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MC87 4D는 1987년 처음 출시한 상징적인 모델인 ‘티버톤 (Tiverton)’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아웃솔에는 윙팁 스타일링, 브로그 스티치 디테일, 크록 텍스처링을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담았고, 방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킬티(테슬)가 달려있어 클래식한 느낌을 두 배로 배가시킨 MC87 4D는 ‘논 마킹 러버 아웃솔’로 디자인되었다.
◆강원개발공사,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강원도개발공사가 2022년도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19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표창은 지방공기업 대상 경영개선, 재무관리, 적극 행정 및 경영혁신 등의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특히 노사가 함께 공사 경영 위기를 극복하려는 의지가 담겨 의미가 있다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