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유명 IP 기반 게임 제작 명가 ‘에이밍(Aiming)’이 개발해 2022년 11월 서브컬처의 본고장 일본에서 출시된 후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했다. 이후 한 달간 전체 다운로드의 약 22%가 북미에서 발생하며 글로벌 IP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웹젠은 이번 티저 페이지를 통해 9월 26일부터 진행하는 사전예약 일정과 수준 높은 캐릭터 3D 모델링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올해 10월 원작 애니메이션 2기 방영 일정에 맞춰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현지화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기존 원작 IP 기반 게임들에 비해 차별화된 완성도가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장면 연출과 유명 성우진의 연기를 풀 더빙으로 즐길 수 있고, 약 35종에 가까운 캐릭터가 정교한 3D 모델링으로 구현됐다.
또한 게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핵심 콘텐츠 중 하나다. 원작 스토리 전개 과정에서 생략되었던 매력적인 주,조연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개별 캐릭터와 게임 회원이 교감할 수 있는 인연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에피소드도 만들 수 있다.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 팀 선수단과 함께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의 래피드 트리거 기능 사용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틸시리즈는 2001년 설립된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로 모든 프로게이머들에게 '승리의 영광 (FOR GLORY)'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다양한 게임에서 최고의 환경에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게임 전문 게이밍 기어 개발은 물론, 게임 산업 발전과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2021년부터 농심 레드포스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 전 제품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활용해 브랜드 데이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는 농심 레드포스 발로란트 팀의 ‘pr0xy’ 이도경, ‘Jeong Hi’ 이정하, ‘cloudy’ 구민재 선수가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와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직접 사용한 후기가 공개했다.
◆클래스101, 외국어 능력자 우혜림의 ‘영어 공부법’ 클래스 단독 공개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공대선)이 외국어 능력자로 알려진 셀럽 우혜림의 학습 노하우를 담은 온라인 클래스를 독점 공개한다.
이번 선보인 <원더걸스부터 번역가까지 – 혜림의 인생을 바꾼 영어 공부법>은 4개 국어에 능통한 우혜림만의 학습 방법을 전하는 클래스로, 통번역학을 전공하고 수많은 해외 활동 경험을 통해 쌓은 크리에이터만의 인사이트와 영어 스킬들을 소개한다.
원더걸스 멤버로 해외 활동 중 경험한 수많은 영어 인터뷰부터 대학교 4년 내내 A+을 받은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 영어 방송 및 번역 등 생생한 에피소드와 노하우 등을 전함으로써 영어로 자신이 전달하고 싶은 말을 어떻게 잘 표현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 실전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꾸준히 공부해야 하는 영어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학습하고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지 크리에이터만의 학습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