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CGV, Apple TV+ 오리지널 ‘플로라 앤 썬’ 단독 개봉 外

기사입력:2023-09-18 22:30:24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플로라 앤 썬’을 극장 단독으로 9월 22일(금)에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로라 앤 썬’은 ‘원스’,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 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웰메이드 음악 영화를 선보이고 있는 존 카니 감독의 신작이다. 시종일관 불협화음을 이루는 싱글 맘 플로라와 반항기 가득한 10대 아들 맥스가 음악을 통해 점차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여정을 그렸다. 모자 관계로 합을 맞춘 이브 휴슨, 오렌 킨런과 함께 조셉 고든 레빗이 한물 간 LA 뮤지션으로 출연해 주목된다.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에도 이름을 올린 ‘플로라 앤 썬’은 아름다운 음악이 돋보이는 영화다. 감성적인 어쿠스틱 음악은 물론 일렉트로닉과 힙합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OST가 러닝타임 97분을 꽉 채운다. 극장의 와이드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이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플로라 앤 썬’ 단독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만의 오리지널 굿즈 필름마크, A3 사이즈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영화도 관람하고 ‘플로라 앤 썬’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굿즈 패키지 회차도 진행한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비긴 어게인’ 감독의 신작 ‘플로라 앤 썬’을 CGV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감성을 충만하게 만드는 영화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극장에서 감상하는 뜻깊은 시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NHN커머스, 中 대표 커머스 기업 ‘신쉔’과 글로벌 유통사업 전략 제휴

NHN커머스가 중국 대표 커머스 기업 ‘신쉔’과의 유통 사업 제휴를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

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는 '신쉔그룹(辛选, 총수 신바(辛巴), 이하 신쉔)'과 중국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 및 글로벌 유통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신쉔은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한 중국 대표 커머스 기업으로, 라이브 커머스 전문 왕홍을 육성하고 C2M(Customer to Manufacturer) 방식의 유통 시스템을 독자 구축해 지금까지 1만여개 브랜드의 13억개가 넘는 누적 제품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팔로워 1억명을 보유한 중국 대표 왕홍이자 신쉔그룹 총수인 '신바'를 중심으로, 신쉔 소속 왕홍의 통합 팔로워 수가 8억 명을 넘어서고, 매출액 1억 위안(약 180억원) 이상을 달성한 라이브 방송이 250회가 넘는 등 중국 라이브 커머스 업계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미 NHN커머스와 신쉔은 수년 간 다방면의 비즈니스 협업을 이어왔다. NHN커머스의 단독 유통 화장품 세트가 신쉔 소속 왕홍이 진행한 런칭 방송에서 5,000만 위안(약 92억원)의 판매고를 올리고, NHN 커머스가 보유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W.Lab)의 중국 론칭 방송을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HN커머스는 글로벌 및 한국 유수 브랜드의 유통 판권을 활용해 신쉔 소속 왕홍의 라이브 커머스에 상품을 공급하는 한편, 양사가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내 유통 총판 사업을 공동 추진하며 현지 이커머스 시장 내 영향력을 함께 키워 나갈 계획이다.

이에 더해 양사는 상품 공동 기획을 통한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중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까지 적극 모색할 계획이다. 아울러 글로벌 브랜드 공동 투자 및 인수를 통해 글로벌 유통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웹케시, 자금관리 고민 혁파 세미나 성공적 개최

B2B 핀테크 전문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가 9월 14일 서울 영등포 본사에서 ‘자금관리 고민 혁파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자금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계, 재무팀 담당자 등 자금 분야에 관심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웹케시는 25년의 기업 자금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주요 자금 트렌드를 공유하며, 이에 적합한 솔루션을 소개하고 혁신 방안을 제안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자금관리와 현금흐름의 중요성 △C레벨이 원하는 자금보고 방식 △위기를 대처하는 DX for Business △사업 성공을 위한 최선의 세무 컨설팅 순으로 진행됐으며, 웹케시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한 효율적인 자금관리법 소개로 이뤄졌다.

특히 웹케시는 고객사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자금관리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도입 기업들의 의견을 수용해 개발한 디지털 자금보고서 ‘웹케시 대시보드’를 출시해 CEO, CFO들의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80,000 ▲47,000
비트코인캐시 532,500 ▼1,000
이더리움 2,61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70 ▼50
리플 3,183 ▲8
이오스 981 ▲2
퀀텀 3,11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03,000 ▲224,000
이더리움 2,61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120 ▲20
메탈 1,215 ▼5
리스크 791 ▼4
리플 3,184 ▲9
에이다 996 ▲2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40,000 ▲11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2,000
이더리움 2,614,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40
리플 3,184 ▲8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