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는 이번 캠페인에서 5부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에 더해 가드링을 선보이고,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성공 스토리를 이어간다.
로이드의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1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디자인,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고객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출시 후 3주만에 1,000개 판매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상품군을 넓히고, 더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한다.
한편,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나열하고 고온·고압의 압력을 통한 화학 시술을 통해 배양된다. 실험실에서 불순물이 제거되며 성장하고, 실제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 정교한 컷팅으로 탄생되어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한데,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20% 수준이다.
로이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당시 가격의 30% 수준으로 보상 및 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로이드의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다양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런칭 12주년 기념 2023 AW 캠페인 공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2023 AW 캠페인을 공개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2023 AW 캠페인은 새롭게 발탁된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스웨덴 슈퍼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엘사 호스크(Elsa Hosk)가 함께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쁘띠, 콰드로 컬렉션부터 타임 피스와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링, 브레이슬릿 등의 주얼리 아이템까지 다니엘 웰링턴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담아내며 지난 12년간의 여정을 다시 한번 돌아본다.
엘사 호스크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은 다니엘 웰링턴의 2023 AW 캠페인을 더욱 임팩트 있게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시계와 주얼리의 감각적인 레이어링 스타일링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뽐내며, 시대를 초월한 모던한 매력을 강조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2차 입주자 52명 최종 선정
전남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2차 입주자 52명이 최종 선정됐다.
18일 화순군에 따르면 전날 화순읍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만원 임대주택 2차 입주자 추첨식을 열었다.
서류 적격심사를 통과한 신청자는 495명이었지만 32명이 추첨식에 불참해 463명이 추첨에 참여했다.
당초 청년 26호와 신혼부부 26호 등 모두 52호가 배정될 계획이었지만 신혼부부 추첨 대상자가 21명에 그쳐 남는 5호 물량은 청년 부문에 배정됐다.
이에 따라 청년 31명과 신혼부부 21명이 최종 입주자로 선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