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W컨셉,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 공식 앰버서더로 ‘배우 이청아’ 발탁 外

기사입력:2023-09-18 07:39: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프론트로우(FRONTROW)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이청아’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론트로우 23FW 신상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도 전개한다.

프론트로우는 배우 이청아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보여준 도전 정신과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프론트로우는 ‘올드머니룩의 정석’으로 불리며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이청아와 함께 브랜드가 지향하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첫 시작으로 W컨셉은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프론트로우와 배우 이청아가 함께한 ‘프론트로우 with 이청아’ 기획전을 열고 가을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한다.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블라우스부터 캐시미어 코트까지 새로운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 화보를 통해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소개 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SG닷컴에서도 18일 '프론트로우'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FW 신상품을 비롯해 앰버서더 '이청아'가 착용한 상품을 기간 한정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가을 캠페인 영상과 내용 등을 소개한다.

W컨셉 관계자는 “배우 이청아는 다양한 작품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센스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사랑받고 있다”며 “프론트로우는 앞으로 새 엠버서더와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을 알리고,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대 최대 할인 ‘세일페스타’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역대급 ‘세일페스타’를 개최한다.

법무부 출입국 외국인 정책 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월~6월) 내국인 출국자수는 약 990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632% 급증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하고자 세일페스타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세일페스타는 △가을쿠폰팩 △수요 오픈런 △바라던 여행 △위클리세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가을쿠폰팩은 객실 선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권(1만 원, 3만 원, 5만 원, 7만 원)으로 한화리조트 멤버십 가입자 전체에게 제공된다.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수요 오픈런은 매주 수요일 객실 상품과 테마파크 입장권 등을 선착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객실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설악 워터피아,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과 조식 이용권 등은 모두 균일가 9천 9백원(대소 공통)으로 책정했다.

△바라던 여행은 주제에 따라 6가지로 분류했다. 어린이 동반, 반려견 동반, 장기 투숙 패키지 등으로 구성했으며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세일페스타 상품 판매 기간은 10월 13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남구,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23일 10시~18시 강남스퀘어(강남역 11번 출구 앞)에서 ‘2023 강남구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회적경제 기업은 취약계층에게 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 문제 해결에 공헌하면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으로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을 포함한다. 강남구에는 총 455개사가 있으며(2023.8.1.기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들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판매하고자 한다.

박람회에서는 총 30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강남구 사회적경제육성·지원센터 등 5개사가 함께 선보이는 홍보관 ▲액세서리, 알파카 인형, 캔들, 디퓨저, 스카프, 꽃 등 우수한 물품을 판매하는 20개의 판매부스 ▲생애설계, 타로, 꽃놀이테라피, 천연 오일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5개 체험부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대로에서 젊은 세대를 집중 공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숏폼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강남역 일대에 설치된 18개의 미디어폴에 송출해 젊은층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플래시 몹과 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인생 네컷 포토부스, 사회적경제 관련 퀴즈 이벤트, 주사위를 던져 ‘YES’ 또는 ‘강남’이 나오면 경품을 받는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00,000 ▲1,039,000
비트코인캐시 642,000 ▲5,500
이더리움 3,510,000 ▲44,000
이더리움클래식 22,990 ▲370
리플 3,015 ▲36
퀀텀 2,746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26,000 ▲870,000
이더리움 3,507,000 ▲43,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330
메탈 946 ▲16
리스크 550 ▲8
리플 3,013 ▲35
에이다 841 ▲19
스팀 17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80,000 ▲1,020,000
비트코인캐시 642,000 ▲5,500
이더리움 3,506,000 ▲42,000
이더리움클래식 23,010 ▲370
리플 3,011 ▲32
퀀텀 2,688 0
이오타 2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