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는 시그니처 ‘골든삭(Golden Sack)’ 원두로 개발한 ‘골든라떼(Golden Latte)’ 시리즈를 선보인다. 21주년 대표 제품인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갓 뽑은 에스프레소에 신선한 우유, 바닐라빈이 어우러져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골든삭 원두의 크레마와 밀크폼이 어우러져 선사하는 ‘골든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헤이즐넛 초콜릿의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린 ‘이탈리안 초콜릿 골든라떼’ △파스쿠찌 그라니따 매니아를 위한 ‘이탈리안 초콜릿 그라니따’ △대중성있게 개발해 에스프레소 초보자가 입문하기 좋은 ‘이탈리안 초콜릿 콘파나 에스프레소 세트’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21주년을 기념해 골든라떼의 ‘골드’를 콘셉트로 한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머그, 디저트 플레이트, 파티 플레이트로 구성된 굿즈는 이탈리아 파스쿠찌 고유의 아르데코(ART DECO) 디자인 패턴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은 15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땡스어라떼 챌린지’를 진행한다. 9월 15일 게시되는 콘텐츠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바닐라빈 골든라떼’ 쿠폰과 함께 작성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에스티스,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패션쇼 협찬
본에스티스(한도숙 대표)가 지난 5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S/S 서울 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7)’ 패션쇼를 협찬했다.
본에스티스(VONESTIS)는 1989년 시작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와 올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하이엔드 스파 브랜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VONESTIS BEAUTY&SPA)를 보유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이번 패션위크 협찬을 비롯, 2019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파리 패션위크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아름다움의 연결’을 목적으로 하는 ‘뷰브먼트(BEAUVEMENT)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세종시는 오는 26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SCC) 2층 기획전시장에서 '세종 청년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역 청년들에 대한 양질의 일자리 제공과 지역 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마련된 이 박람회에는 대전·세종·충북남 소재 대기업과 공기업, 중소기업 등 70여개 기업이 부스를 설치하고 구인 활동을 벌인다.
부스는 ▲ 박람회 참가 기업을 소개하는 기업홍보관 ▲ 기업별 인재상 설명 및 채용 면접을 운영하는 기업상담·채용관 ▲ 이력서·자기소개서·인공지능(AI) 모의 면접·이미지 메이킹 등을 지원하는 취업컨설팅관 ▲ 세종시 청년 지원사업을 소개하는 청년정책홍보관 등으로 구성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