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직관적이고 편리한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각종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고,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센터 메뉴에 A/S 안내와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
기업 홈페이지에는 각 사의 경영시스템 운영모델과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해 기업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가치도 부각했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다양한 뉴스와 기업소식은 물론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했으며,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안내와 채용공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양사는 오는 10월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공원(1004가구), 광주광역시 서구 중앙공원(695가구),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1068가구), 화성 동탄신도시(1247가구), 충남 아산테크노밸리 7차(622가구), 11월 파주운정 3지구(391가구) 등 총 5027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