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이 추석 맞이 뷰티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11일부터 17일까지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 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이 달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이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아모레퍼시픽을 이번 달 원브랜드 페스타 대상자로 선정했다. 롯데온은 지난 달 6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은 고객이 '뷰티 선물 고를 때 1순위 고려 요소'로 '인기 브랜드'라고 답변했으며, '선물로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꼽았다.
롯데온은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설화수를 포함해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하고 있는 10여개 인기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온 앱(App)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점 적립해준다.
특히 13일, 14일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결제 혜택을 확대해 아모레퍼시픽 행사 참여 브랜드를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설화수, 헤라의 인기 선물세트 3종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3천점을 적립해주며, 설화수 퍼펙팅 쿠션 및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리필 및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선물포장 서비스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설화수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세트(탄력 3종)’과 ‘설화수 자음생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생 2종)’,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60ml) 기획세트’ 등 설화수 인기 선물 세트 구매 시 ‘설화수 스킨케어 디럭스 8종’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설화수만의 특별한 ‘지함보’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구딸, 에스트라, 한율,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단독 구성 및 추가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아모레퍼시픽 인기 상품 10종의 샘플로 구성했으며,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총 14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11일부터 17일까지 추석맞이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랑콤, 에스티 로더,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3%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매일 '단 하루 특가' 행사를 진행해 일별로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설화수, 헤라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 및 선물 포장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추석 맞이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세유업, ‘2023 연고전’ 지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3년 정기 연고전’ 후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연세유업이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정기 연고전’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학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자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일 연고전 2일차 경기가 경기도 소재의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연세대학교의 비영리법인 연세유업은 매년 연고전에 자사 제품 후원과 특별한 이벤트 등을 마련해 지원 사격에 나서고 있다.
‘연세오락실’ 컨셉으로 레트로 감성의 부스를 연출한 연세유업은 현장을 방문한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준비했다. 게임을 통해 제공되는 제품은 지난해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연세우유생크림빵 부터 귀여운 손잡이와 캐릭터 패키지가 특징인 가공유 ▲손잡이우유, 상큼한 과일맛의 발효유 ▲연세디저트요거트 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연세네컷’ 사진 촬영 부스를 통해 학생들이 연고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손잡이우유는 올해 초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가 팔려나가며 인기를 끈 연세유업의 대표 가공유로,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블루베리, 감귤, 딸기, 복숭아 등 상큼한 과일맛 4종으로 출시된 연세디저트요거트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현장에 달콤한 순간을 더했으며, 포만감을 채울 수 있는 연세우유생크림빵으로 학생들의 응원에 힘을 보탰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두 학교 학생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연고전을 연세유업이 매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연세유업이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시, 신한카드 현직자 취업 특강
서울시는 12일 오후 9시 유튜브 강민혁 채널에서 '하반기 채용 대비 자기소개서·면접 합격비법'을 주제로 취업라이브 특강을 연다.
신한카드에서 사내 신사업 기획·개발을 담당하는 현직자 2명이 출연해 직무를 소개하고 자기소개서·면접합격 비법을 알려준다. 특강은 누구나 실시간 시청할 수 있고 사전 신청으로 궁금증을 질문하면 답변과 조언을 들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롯데온X아모레퍼시픽, ‘원브랜드 페스타’ 진행 外
기사입력:2023-09-11 07:58: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348,000 | ▼346,000 |
비트코인캐시 | 637,000 | ▼2,500 |
이더리움 | 3,456,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290 |
리플 | 2,972 | ▼6 |
퀀텀 | 2,686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493,000 | ▼477,000 |
이더리움 | 3,459,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30 | ▼230 |
메탈 | 924 | ▼11 |
리스크 | 539 | ▼9 |
리플 | 2,974 | ▼6 |
에이다 | 823 | ▼9 |
스팀 | 17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90,000 | ▼480,000 |
비트코인캐시 | 635,500 | ▼7,500 |
이더리움 | 3,454,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300 |
리플 | 2,970 | ▼2 |
퀀텀 | 2,688 | ▼13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