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사진=일화)
이미지 확대보기패키지는 제로를 상징하는 검정색 배경에 분홍색 체리모양 아이콘으로 원재료의 특성을 이미지로 형상화했으며, ‘부르르(brrr)’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 눈 모양 심볼로 제품의 정체성을 살렸다. 이뿐 아니라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휴대성이 용이한 250ml 소용량으로 구성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제품은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 를 통해 혜택가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일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내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워터파크 ‘클럽디오아시스’ 입장권을 제공하며,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부르르 투명컵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맥콜제로, 탑씨제로 수박향,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 등 일화의 2023 신상 제품들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