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트랜지션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변색렌즈를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 7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한 달간 CGV 영화관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전국 CGV 영화관에서 상영 전 30초 광고 영상과 CGV 로비의 파노라마 광고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CGV왕십리점에는 영화관을 찾은 소비자들이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아진 요즘, 트랜디한 눈 보호 아이템인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에 관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체험존 부스가 마련됐다. 트랜지션스 변색 과정 체험 존, OX 퀴즈 맞히기, 경품 뽑기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흥미를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되었고, 소비자들이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업로드하도록 연결하여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까지 소비자 홍보가 연결되도록 확장시킨 점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안경원을 방문해야지만 변색렌즈의 자세한 변색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었던 소비자들은 트랜지션스 체험존 부스에서 변색렌즈라는 눈 보호 아이템을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어서 굉장히 흥미로웠고, 적극적으로 구매할 의사가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트랜지션스 체험존 부스는 CGV 왕십리점에서 성수기 휴가시즌인 7월 마지막주 및 8월 1째주 주말 연휴에만 (7월28~30일 및 8월 4~6일) 영화관 내 특별 체험존으로 집중 운영된다.
◆넛지헬스케어㈜, 2023년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 485억 원 달성
넛지헬스케어㈜의 2023년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2022년) 동기 대비 약 32% 증가한 485억 원, 영업이익은 약 64% 증가한 84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2016년 법인 설립 이후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으로, 반기 매출액 500억 원 돌파를 목전에 뒀다.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과 수익성을 견인한 요인으로는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cashwalk)’의 고도화를 통한 대규모 사용자의 확보가 주효했다. 캐시워크는 사용자의 건강행태를 동기부여해 만성질환을 관리 및 예방할 수 있게 돕는다는 넛지헬스케어㈜의 전사 목표를 반영한 디지털 헬스케어 앱으로, 신체건강부터 정신건강까지 일상 속 건강관리의 꾸준한 실천을 도모하는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 마크로젠,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 27001 4년 연속 갱신
마크로젠(대표 김창훈)이 4년 연속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 27001을 갱신했다고 1일 밝혔다.
ISO/IEC 27001은 정보보호 분야 내 최고 권위의 국제 표준 인증으로, 국제표준화기구 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 IEC에서 제정했다. 본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정책, 물리적 보안, 정보 접근 통제 등 정보보호 관리 영역 총 14개 분야 114개 세부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ISO 27001의 유효기간은 3년이며, 갱신 심사를 통해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마크로젠은 우수한 성적으로 정보보호 인증을 갱신했다. 기업 및 기관이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운영 및 관리하고 있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