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SRT 서비스, CEO가 직접 체험하고 개선”

기사입력:2023-07-04 12:26:05
이종국 대표이사 등 경영진이 수서역과 열차 편의시설부터 안전시설까지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접점을 점검하며 서비스 재도약과 고객경험관리 총력 다하기에 나섰다.(사진=SR)

이종국 대표이사 등 경영진이 수서역과 열차 편의시설부터 안전시설까지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접점을 점검하며 서비스 재도약과 고객경험관리 총력 다하기에 나섰다.(사진=SR)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서비스 재도약을 위해 ‘SR 서비스의 날’을 운영해 에스알 전 임직원이 고객경험관리 총력 다하기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SR 서비스의 날’은 Oh!라는 감탄사가 나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매월 5일로 지정했으며, 이 날에는 정기적으로 CEO와 경영진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하고 살필 계획이다.

지난 3일 이종국 대표이사와 부사장 등 경영진은 수서역과 열차를 살피며 편의시설부터 안전시설까지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접점을 점검했다. 특히 여름철 고객 불만이 발생할 수 있는 청결상태, 객실온도 등을 집중적으로 살피고 고객의 관점에서 평가했다.

에스알은 이날 현장점검 결과와 올해부터 새롭게 도입한 상시 고객만족도 조사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서비스 개선을 선보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종국 대표이사는 “고객들과 직접 대화하고, 현장의 소리에 생생하게 귀 기울이는 것이 서비스 혁신의 시작점이다”며 “SR만의 즐겁고 편안한 고객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33.74 ▲18.79
코스닥 790.36 ▲6.12
코스피200 422.02 ▲0.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322,000 ▼73,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1,500
이더리움 3,58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200 ▲40
리플 3,185 ▲15
퀀텀 2,773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427,000 ▼38,000
이더리움 3,582,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210 ▲40
메탈 948 ▼1
리스크 540 ▲5
리플 3,185 ▲14
에이다 813 ▲3
스팀 18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52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691,500 ▼1,500
이더리움 3,58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260 ▲70
리플 3,190 ▲16
퀀텀 2,764 0
이오타 223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