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렌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스토어에 네이버 렌탈 솔루션을 도입하고 렌탈 서비스 선도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렉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비교 검색하고 렌탈 계약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스토어 내에서 제품 주문, 계약, 렌탈료 결제까지 가능해 간편하게 코웨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 렌탈 제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3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인기 IT 유튜버 에이트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웨이 공기청정기(30명)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7월 말까지 코웨이 제품 포토 후기 이벤트와 렌탈료 결제금액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쇼핑 코웨이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앤나, 모두맘 사주·작명·개명 등 비대면 네이밍 서비스 정식 오픈
영유아 대상 IT전문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젤리뷰에서 ‘모두맘 네이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두맘 네이밍 서비스’는 ‘한국 성명학 전문가 협회’에서 공인한 체계적인 서비스로, 실제 전문 작명소, 철학관 등에서 제공하는 만세력과 동일한 수준의 정보를 제공한다.
‘사주 서비스’를 통해 아기의 타고난 재물, 진로, 다양한 운세를 알아볼 수 있으며, ‘작명/개명 서비스’를 통해 사주에 부족한 오행(자원오행, 수리오행, 한자획수음양오행, 발음오행)까지 모두 맞춘 최상의 이름과 그에 맞는 한자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휴마시스, EMS 의료기기 美 FDA 허가 국내기업과 ‘맞손’ … 헬스케어 시장 진출
휴마시스가 헬스케어 기기 전문회사에 투자해 총판권을 획득하며 헬스케어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휴마시스(대표이사 김성곤)는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엠투웬티(M20, 대표이사 김진길)와 중저주파 활용 성장판 자극 기기 개발을 위한 투자 및 업무 협력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휴마시스는 해당 헬스케어 기기에 대한 공동판매권을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60만명 이상의 성장기 아이들이 성장호르몬 치료를 받고 있다”며 “엠투웬티는 해당 환아를 대상으로 중저주파로 무릎부위 성장판을 자극하는 원리를 활용해 성장세포를 3배 이상 활성화시키는 기기를 제조하고 휴마시스와 공동 판매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