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강아지숲’이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7월 1일 정식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휴양 시설을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본격 운영하면서, 지난 5월 그랜드 오픈의 열기를 계속 이어간다는 설명이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여름 시그니처로 기대되는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고려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공간이다"라며 "강아지숲의 지리적 이점을 살려 춘천의 청정 숲 한 가운데 위치해 해외 휴양지와 같은 이국적인 모습을 자랑하며,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먼저, 자연과 어우러진 두 개의 대형 풀장은 수심이 얕은 구역부터 최대 수심 1.2m의 깊은 구역까지 마련돼 있어 반려견의 체중과 물에 대한 친밀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물놀이가 가능하며 반려견의 안전을 고려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이용하는 날이 구분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반려견과 보호자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특히 대형 풀장을 따라 흰 차양막이 드리워진 방갈로, 선베드, 파라솔 등이 배치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뜨거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아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나무 데크, 돌바닥재 등 천연 건축 소재를 사용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울창한 숲과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시설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풀 한 공간에 라커룸 및 탈의실, 반려견 전용 목욕실 및 드라이룸 등이 마련돼 있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여름 한정 메뉴와 시즌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네이처풀 운동장을 개방해 반려견이 물놀이뿐 아니라 산책줄을 풀고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다. 보호자가 편의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반려견이 안전하게 쉴 수 있도록 별도의 강아지 야외 휴식소도 운영한다.
강아지숲은 더존ICT그룹의 관계사인 더존비앤씨티가 운영하는 반려견 테마파크로 춘천시 13.5만㎡(약 4만 평) 청정자연에 조성됐다.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고, 즐기고, 교감하는 신선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인프라를 앞세워 반려문화에 대한 개념과 인식을 새롭게 제시하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반려견 박물관 최초로 문화체육관광부에 정식 등록된 강아지숲 박물관을 비롯해 강아지숲 동산, 자작나무 산책길, 운동장, 카페와 같은 반려견 특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해외 선진 프로그램 및 맞춤형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인력을 기반으로 각종 국제대회를 유치할 정도의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반려견 아트 프로젝트 및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각종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하면서 강아지숲이 완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라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우리와주식회사 ANF,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착한 기부 펼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가 반려동물을 위해 여러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3.8톤의 사료를 기부하는 ‘착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ANF는 지난 5월부터 ‘반려동물을 이해해 온 68년, 이해하니까 무해하게’라는 컨셉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해한 너에게 무해한 것만 주고 싶은’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유튜버, 인스타툰 작가 등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ANF 6Free’ 사료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먼저, 반려동물 ‘거누’와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주는 유튜버 ‘거누파파네’와 손을 잡고, ‘거누’를 입양한 동물 보호소 ‘행동하는 동물사랑’에 2톤의 사료를 기부했다. 동물 보호소 측은 “최근 사료 공급이 중단되어서 힘들던 차였는데, 딱 필요한 상황에 이렇게 많은 양의 사료를 기부해 주셔서 너무 다행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더해, 기부받는 시스템이 마련된 보호소와는 달리 개인이 감당해야 하는 ‘유기견을 임시 보호 중이거나 유기견을 입양한 분들’을 위해 사료를 제공하는 구독자 이벤트도 진행하며 착한 기부를 이어갔다.
◆뱅앤올룹슨, 글로벌 통합 브랜드 캠페인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SEE YOURSELF IN SOUND) 공개
뱅앤올룹슨이 6월 29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See Yourself in Sound)’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모든 사람의 음악적 취향을 상호 작용하는 3D 아바타 형태로 구현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낸다.
캠페인을 통해 청음자는 음악을 단순히 즐기는 것에서 나아가 자신의 음악적 취향이 온전히 반영된 아바타로 자신만의 정체성과 자기표현을 할 수 있게 된다.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는 스포티파이(Spotify)와 함께하는 전 세계 통합 브랜드 캠페인으로 6월 29일부터 뱅앤올룹슨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한 비주얼은 전 세계 매장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IT이슈] 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개장 外
기사입력:2023-06-29 17:04: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3.23 | ▲49.49 |
코스닥 | 797.70 | ▲7.34 |
코스피200 | 428.42 | ▲6.4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0,924,000 | ▼206,000 |
비트코인캐시 | 702,500 | ▲2,000 |
이더리움 | 3,774,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30 | ▼150 |
리플 | 3,328 | ▲1 |
퀀텀 | 2,850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0,821,000 | ▼458,000 |
이더리움 | 3,77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00 | ▼200 |
메탈 | 966 | ▼4 |
리스크 | 544 | ▼4 |
리플 | 3,326 | ▼4 |
에이다 | 853 | ▼6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0,94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1,500 |
이더리움 | 3,776,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10 | ▼260 |
리플 | 3,331 | ▲4 |
퀀텀 | 2,860 | 0 |
이오타 | 23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