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양사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포인트 생태계를 보다 더 발전시키기 위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고부가가치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마일벌스의 대표는 "웰컴페이먼츠와 제휴를 통해 마일벌스 포인트(MVP)의 가치를 한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사용자도 우리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사용한다는 점에서 이번 제휴가 가지는 의미가 마일벌스 뿐 아니라 사용자 입장에서도 상당히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MZ세대의 앱테크 열풍에 맞추어 6월 현재 다운로드 수 40만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마일벌스 앱을 이용하면 기업 포인트 교환 및 리워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일벌스 포인트(MVP)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팀스파르타, ‘코딩의 효능' 브랜드 캠페인 실시
이번 ‘코딩의 효능' 캠페인은 지하철 옥외광고와 스파르타코딩클럽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오는 7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에는 “코딩을 꾸준히 섭취하면 업무 능력이 향상되어 커리어 성장 발육을 촉진한다”와 같이 코딩을 배우면 좋은 점들을 재치 있는 문구로 표현함으로써 ‘코딩을 일상으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팀스파르타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파르타코딩클럽' 홈페이지 내 100% 당첨 랜덤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10일까지 실시되는 랜덤 뽑기 이벤트는 스파르타코딩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팀스파르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 다이나트레이스, 옵저버빌리티와 보안의 융합 시급성 강조
소프트웨어(SW) 인텔리전스 기업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 NYSE: DT)는 전 세계 대기업 1,300명의 CIO 및 데브옵스(DevOps) 관리자를 대상으로 수행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