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는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갓차 머신 이벤트를 통한 오렌지, 엽서, 키링, 그립톡, 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시스냅을 이용해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팝업스토어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협업해 추첨을 통한 숙박권 증정 이벤트부터 켄싱턴 부대시설 이용 시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콜라보 티셔츠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의 관계자는 “한남 팝업에 이은 두번째 팝업을 서핑의 상징인 고성에서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후아유가 캘리포니아 감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캘리포니아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를 공개한다.
스벅TV는 6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웹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3편의 티저로 구성해 공개했다. 6월 20일 본편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월 27일까지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는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하는 콘텐츠이다.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영상으로 제작되어 티저편 3편, 본편 13편, 통합편 3편 등 총 19편으로 준비되었다.
이번 웹드라마는 스타벅스 실제 매장을 배경으로 신입 파트너 주인공이 입사 이후 마주하는 일상을 기반으로 하는 공감적 소재를 다룬다. 고객 주문 유형, 콜 마이 네임 사례, 파트너 근무 모습, 스타벅스 이용 혜택 등 파트너와 고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제주지방해양경찰청은 24일 오전 제주시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서프구조대 발대식과 민간구조경진대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서핑보드 활용 인명구조 훈련
지난 5월 3일 오전 제주시 구좌읍 월정해수욕장에서 해경과 서핑업체 관계자들이 서핑보드를 활용해 인명구조 훈련을 하고 있다.
해경은 창설 70주년을 맞아 지난 1995년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서핑이 시작된 국내 대표 서핑지 제주에서 민간 해양 구조역량을 강화하고 해양 안전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