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관계짜는 "‘프리티바’는 무더운 여름철 상큼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아이스바로, 과일 원물을 40%이상 함유해 마치 과일을 그대로 먹는 듯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과일의 통통 튀는 매력을 잘 보여주는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사랑스러운 입체 하트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색다르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일의 상큼한 맛과 통통 튀는 색감을 살린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여름 과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은 ‘프리티바’와 함께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천진달래로타리클럽 제17대 박복주 회장 취임
강원 홍천진달래로타리클럽은 지난 13일 크리스탈컨벤션웨딩에서 제16·17대 정금자·박복주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취임식은 홍천진달래로타리클럽 연혁 및 사업보고, 공로패 및 감사패 시상, 10년 회원 뺏지 전달, 장학증서 전달, 클럽기 인수인계, PHF메달수여, 집행부 소개, 케익 커팅식 등의 순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부산·울산·경남, 맑음…낮 최고 28∼33도
기상청은 "16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맑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19.9도, 울산 17.8도, 창원 18.6도, 밀양 17.7도, 창녕 18.3도, 통영 19.4도 등이다.
미세먼지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