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부터는 판매채널 다각화와 현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에 주력해,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앞서 젝시믹스는 일본법인에 이어 올해 해외시장 진출에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제시했다. 중국법인 설립과 상해매장을 오픈하는 등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대만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는 복안이다.
우선 오는 7월 10일까지 대만 중부 최대 도시 타이중에 위치한 백화점 ‘탑 시티(Top City)’ 내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타이난, 신주 지역 등을 포함해 총 6곳을 오픈할 계획이며, 추가적으로 대만 내 유명 백화점과 쇼핑몰들과 조율 중이다.
◆르꼬끄, 르코트 클럽 4기 크루 모집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르코트 클럽(LE COURT CLUB)의4기 크루를 모집한다.
테니스를 함께 배우고 건강하고 즐거운 운동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르코트 클럽’은 지난 22년 6월, 1기를 시작으로 2기, 3기까지 총 7개의 크루가 결성되었으며 기수가 올라갈수록 참가 경쟁률도 올라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7월 9일부터 시작되는 르코트 클럽 4기는 전문 코치들의 지도하에 체계적인 테니스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지막 주인 6주 차에는 크루 대항 테니스 게임을 통해 랠리나 경기 경험이 부족한 크루들에게 직접 경기를 해볼 수 있는 실전의 기회도 경험할 수 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DMC타워 인근에서 수요응답형 광역교통서비스(M-DRT·광역 콜버스) 시승 차량이 운행되고 있다.
시범사업에 따른 광역 콜버스 차량은 오는 8월부터 협약을 맺은 경기도 내 6개 시에 지역당 3대씩 순차적으로 투입된다. 카카오T 앱에서 사전 예약과 탑승 장소 및 시간 확인, 요금 결제를 할 수 있다.
시는 이번 사업으로 광역 대중교통 취약지역의 운송 서비스 질을 높여 광역교통 여건이 개선되고, 서울로 출퇴근하는 시민의 이동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콜버스는 수요응답형 버스 가운데 둘 이상의 시·도간을 오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범사업 기간은 지역별 운행개시일로부터 18개월로, 전액 국비로 지원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