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총 5종(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의 상큼한 옐로우 컬러와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한 패키지로 SNS 인증 욕구를 공략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을 뿐 아니라 보기에도 예쁜 패키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위글위글과 협업하고 시선을 끄는 아트웍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소비자층의 눈과 입을 사로잡자는 협업의 키워드처럼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리뉴얼 출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 푸딩 헤어 컬러가 리뉴얼 출시되었다고 9일 밝혔다.
이지엔은 신규 컬러 포함 19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4가지 컬러는 △ 복숭아 과즙의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을 닮은 수채화 발색 핑크 컬러 ‘피치 베이지’ △ 탈색 없이도 염색 가능한, 흔하지 않은 쿨톤 컬러 ‘블루 블랙’ △ 세련되고 우아한 딥 브라운 컬러 ‘우디 브라운’ △ 부드러운 밀크티를 닮은 애쉬 브라운 컬러인 ‘밀크티 브라운’이다.
한편, 동성제약 이지엔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신규 컬러 4종을 구매 시, 닥터본드 NO.3 약산성 샴푸(20g)와 귀여운 푸딩 캐릭터 스티커(랜덤)를 제공한다. 그리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이지엔 자사몰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강남구, 올 12월 개관 ‘논현 공공복합문화청사’ 명칭 공모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올 12월 개관예정인 논현동 40-5번지 ‘논현 공공복합문화청사’의 명칭을 19일까지 공모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