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이제훈과 함께한 TV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라며 "광고는 ‘딜라이트하게 채우는 아침 프로틴’이라는 콘셉트로, ‘잘 잤어요? 기운이 없어 보이네? 그래서 준비했어요. 아침을 채우는 켈로그 프로틴!’이라고 말하며 달콤한 목소리로 아침을 깨우는 이제훈의 모습이 담겼다"라고 전했다.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로 맛있게 아침 프로틴을 채우며 에너제틱한 발걸음으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했다.
아울러, 이제훈이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를 맛있게 즐기고 있는 비하인드 컷도 함께 공개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제훈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만의 활기차고 건강한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침에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켈로그 프로틴과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며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부족한 아침 프로틴을 맛있고 라이트하게 채워주는 켈로그 프로틴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그니스, 로컬 팝업 캠페인 ‘플레이리스트 성수 VOL. 2 여름, 청량, 제로’ 진행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가 오는 28일까지 성수를 중심으로 로컬 팝업 캠페인 ‘플레이리스트 성수 VOL. 2 여름, 청량, 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름, 청량, 제로’는 청량하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신제품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진행하였던, 클룹 로컬 팝업 캠페인의 연장으로 성수를 사랑하는 2030세대에게 클룹만의 ‘힙한’ 무드를 선보이고, 파티, 클래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여름, 청량, 제로’ 캠페인은 팝업스토어, 30개의 협업 브랜드 매장, 게릴라 샘플링 등 3개의 큰 활동으로 구성된다. 먼저 성수 비룸스튜디오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포토 부스 체험 이벤트와 샘플링 존으로 운영된다. 시원한 파란색으로 물든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신제품 음료 샘플링 서비스와 브랜드 굿즈를 제공한다.
울산시는 올해도 시내버스 정류소 이름을 민간 사업자에게 판매하는 사업을 한다고 9일 밝혔다.
시는 26일부터 29일까지 '시내버스 정류소 명칭 병기사용 유상판매' 사업 응찰자를 모집한다.
명칭 판매 대상은 학성로, 중앙로, 삼산로, 화봉로, 구영로 등에 있는 92개 버스 정류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