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간식류가 인기를 끄는 추세에 따라 MZ 소비자에게는 트렌디한 먹거리로, 중장년층에는 향수를 자극하는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정품은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진주시 사회복지종사자 하계 체육대회, 인천 서부 노인학대예방세미나 등 지자체 주관 행사 및 교육 현장 곳곳에도 전달됐다. 전국 각지의 CJ프레시웨이 고객사 네트워크에 기반해 더욱 많은 대상에 즐거운 식경험을 공유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이 외에도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건강식품 등을 함께 전달했다.
태극당 관계자는 “CJ프레시와의 협업으로 전국 각지의 어르신, 아이들과 만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에서 전국의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분들과 만날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급식 이용객의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마련해 드리고자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 등 상시 프로젝트를 통해 오피스, 산업체, 병원, 복지시설 등 급식 식자재 고객사에 색다른 경험을 주는 먹거리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바슈롬 레이셀,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오는 6월 3일(토)부터 6월 18일(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뉴얼된 패키지의 핑크 컬러와 꽃을 중심으로 ‘Blooming NEW LACELLE : 성수에서 꽃 피우다’ 라는 테마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밍 뉴 레이셀은 약 3주간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바슈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3종 컬러로는 △탠저린 브라운과 블랙 투 톤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그렁그렁한 눈망울을 표현해주는 ‘오로라 블랙’(패턴 지름 13.0mm) △애쉬 베이지에 옐로우 스파클 한 방울 포인트로 은은하고 신비로운 눈동자를 표현해주는 ‘프리덤 허니’(패턴 지름 12.9mm) △ 초코 브라운과 밀키 브라운 컬러와 함께 플라워 패턴이 부드러운 눈빛을 표현해주는 ‘메리 모카’(패턴 지름 12.9mm)가 있다.
LIG넥스원[079550]은 구본상 LIG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8일 부산 남구 유엔기념공원을 찾아 희생 용사 묘역에 헌화하고 참배했다고 밝혔다.
유엔기념공원은 6·25 전쟁에 참전한 11개국 2천300여구의 유엔군 유해가 안장된 세계 유일의 유엔군 기념 묘지다.
참배를 마친 구본상 회장과 임직원들은 방명록에 'Remember Heroes, 대한민국의 자유를 위해 헌신하신 유엔 용사들의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