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의 대표 맵인 ‘소환사의 협곡’을 배경으로, 최종 목표인 ‘넥서스’로의 여정에서 얻는 경험치와 짜릿함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보다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전 세계 LoL 팬들의 축제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캔 따개 뒷면에 기재된 8자리의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년만에 한국에서 펼쳐지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을 총 5명 (1인 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oL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레전드 키트’와 다양한 ‘LoL 게임 아이템(스킨, 마법상자)’, 코-크플레이 음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게임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브랜드를 이색적이고 독창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작년 초 선보인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355ml 1종 한정판으로 6월 1일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에이엔(2aN), 8일 하모니 글로우 컬렉션 출시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8일 신제품 ‘하모니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맑은 컬러와 은은한 빛의 완벽한 조화로 건강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듀얼치크와 최근 출시된 듀 글로이 틴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담양군, 유기질·가축분비료 지원 확대 '호응'
전남 담양군이 유기질비료와 가축분비료 지원을 확대해 농업인들로부터 호응받고 있다.
8일 담양군에 따르면 군은 유기질비료와 가축분비료 지원 단가를 2022년 1천200원(포당)에서 올해 2천800원으로 상향했다.
또한 총 지원량을 70만포에서 105만포로 확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