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 제품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위한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와 팀에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또한, 매월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농심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매년 재치 있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펀스터즈 활동을 통해 자신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고 재미있는 추억도 가져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7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800개사·3000개 이상 제품 출품 확정
일본 식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제7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주최 RX Japan)’에 800개사에서 3000개가 넘는 제품이 출품되는 것이 확정됐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는 800개사가 참가해 3000개가 넘는 제품이 한자리에 모인다. 시중 과자, 일본 전통 화과자, 사케, 일본 차 등 해외 바이어에게 친숙한 제품은 물론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일본 각 지역의 특산품(농산품, 육류, 어패류, 가공식품 등)을 취급하는 기업도 다수 참가한다. 시식을 제공하는 참가 업체도 많아 제품을 직접 맛보고, 구매를 검토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서 24일 요가축제 개최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오는 24일 ACC 아시아문화광장 일대에서 'ACC 요가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주한인도문화원과 대한요가회와 공동으로 주관·주최한다.
인도 전통 요가, 빈야사 요가,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 엠비언트 음악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