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홍대_톤워크 팝업스토어 이미지.(사진=L7 홍대)
이미지 확대보기톤워크는 지난 5월,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며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제품을 제조해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톤워크 이용권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인 7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내 언제든 사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L7 마케팅담당자는 “뷰티와 패션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의 퍼스널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루프탑 풀도 즐기고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페이스 컬러도 찾는 취향 저격 호캉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