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밀은 이준호와 함께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 출시 기념 포토 행사를 진행하고 SNS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해 왔다.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모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단백질 시장의 떠오르는 강자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대상웰라이프㈜는 재계약 체결로 마이밀의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가져가는 것은 물론 제품 라인업별로 차별화된 컨셉을 살린 마케팅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이준호를 통해 ▲뉴프로틴 ▲프로틴 리저브 ▲마이키즈 등 마이밀이 지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컨셉과 차별점을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방침이다.
특히 ‘믿보배’로 자리한 이준호가 오는 17일부터 방영되는 JTBC ‘킹더랜드’를 통해 눈에 띄는 활동을 이어가는 만큼 올해도 폭넓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밀은 이준호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준호는 특유의 건강한 매력으로 마이밀이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하는 데 있어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이준호가 가진 매력의 힘과 맛있는 마이밀의 힘이 시너지를 발휘해 단백질 시장에서 앞선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파트 기반 지역 생활플랫폼 세븐미어캣(대표 주명규)이 500ml 생수병 양으로 세차를 해결하는 친환경 월세차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미어캣이 제공하는 월세차 서비스는 전문 매니저가 아파트 주차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차를 관리해 주는 구독 형식의 프리미엄 자동차 케어 서비스다. 아파트 주민들이 주차만 해두면 밤사이 깨끗해진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로 제공된다.
세븐미어캣의 월세차 서비스는 세차 전용 특수 세제를 사용하여 500ML 생수 한 통 물만으로 세차가 가능한 ‘친환경 워터리스’ 방식으로 세차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폐수의 양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세제 역시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특히 비 가연성 제품을 사용하여 주차장 화재 위험 등 안전 문제도 동시에 해결했다.
◆전북경찰, '고장 난 신호기' 100여개 교체
경찰은 지난달 유지보수 업체 및 지방자치단체와 합동으로 도내에 설치된 보행자 작동 신호기(보행자가 버튼을 누를 경우에만 녹색 신호가 켜지는 신호등) 365개를 전수 조사해 실효성이 없다고 판단된 101개를 일반 신호등으로 교체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