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m 구간의 쓰레기 수거를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친환경 목재 완주 메달, RE:EARTH 황마 에코백 및 행사를 후원한 '탄소창고'의 각종 친환경 목재 상품 등 다양한 리워드와 함께 롯데월드 티켓 등의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되었다. 또한 집결지에서는 환경 관련 룰렛 퀴즈와 양말목을 이용한 키링 만들기 등 참가자들은 물론 인근 시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혜영 롯데마트 ESG팀장은 “일반시민 그리고 임직원이 함께한 첫 'RE:EARTH 푸르깅'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RE:EARTH'의 '다시, 지구를 새롭게'라는 가치를 알리는 ESG 경영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브라이틀링, ‘크로노맷 B01 42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이 ‘크로노맷 B01 42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만 50피스 선보이는 ‘크로노맷 B01 42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18K레드 골드로 감싼 크라운과 베젤, 고급스러운 올리브 그린 다이얼과 대비되는 블랙 크로노그래프의 영롱한 조화로 세련되게 디자인 되었다.
◆지역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대전시민교향악단' 창단
대전예술의전당은 2일 아트홀 리허설룸에서 대전시민교향악단 창단식을 열었다.
대전시민교향악단은 문화도시 형성을 위한 민선 8기 핵심과제 중 하나로 오디션을 통해 지역 청년 음악가 50명의 단원이 선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