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호실적을 이끈 일등 공신은 지난 4월 선보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 메디컬팬텀은 출시 열흘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겼으며, 지난 31일 기준 누적 판매량 5,700여대, 260억원을 넘기며 순항 중이다"라며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라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메디컬팬텀 이후에도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을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이달 말 체성분 측정 후 생체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에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차세대 헬스케어 안마의자 ‘다빈치’를 출격한다. 하반기에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를 기반으로 한 또 다른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성수기 시즌과 메디컬팬텀 신제품 출시가 맞물려 좋은 성과를 냈다. 이러한 기조를 이어가기 위해 라운지를 체험위주의 공간으로 재편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실적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라인 ‘AI 셀카’ 출시
‘AI 셀카’는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라인 메신저 앱 내 프로필 화면의 프로필 스튜디오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가 자신의 사진을 10장에서 20장 등록하면, 실제 사진과 유사한 ‘베이직’, 가상의 캐릭터 느낌의 ‘판타지’, 수채화나 연필로 그림을 그린 듯한 ‘아트’ 등 5가지 종류의 스타일이 제공된다. 가격은 이미지 생성 소요 시간에 따라 ▲100장의 이미지를 24시간 후에 생성: 130코인, ▲100장의 이미지를 단시간에 생성: 260코인 2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AI 학습 기술을 활용해, 같은 사진을 등록해도 생성할 때마다 다른 느낌의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드라이브스루 솔루션 앱 ‘스루’, KB라이프파트너스와 업무협약 체결
드라이브스루 앱 ‘스루’를 운영하고 있는 ㈜인비저블아이디어(대표 윤언식)가 KB라이프파트너스(대표 이사 사장 오승원)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프리미엄 종합금융 판매전문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의 금융 서비스를 스루의 앱과 사이트에 소개하고 스루를 도입한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 하기 위해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