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화이트와인을 기반으로 머스캣 알렉산드리아, 화이트 리슬링, 프렌치 꼴롱바드를 블렌딩한 미국 캘리포니아산 스파클링 와인이다"라며 "달콤하면서 상큼한 열대 과일향과 가볍고 청량한 목넘김이 특징으로 와인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스파클링 와인인 만큼 특유의 탄닌감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으며 입맛을 돋우는 적당한 산미와 부드러운 끝맛 덕분에 카나페, 햄버거, 하몽 등과 잘 어울린다. 알코올 도수는 11도다.
이와 더불어 이탈리아 주요 와인 산지인 토스카나 지역에서 생산되는 인기 레드와인 키안티 클라시코와 슈퍼투스칸을 엄선해 결제 수단 할인 행사도 내달부터 진행한다.
키안티 클라시코는 토스카나 키안티 지역에서 토양과 기후조건이 좋은 곳에서 재배된 포도를 활용해 만든 상품에 붙는 이름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CU는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급 대표 와인 빌라안티노리, 리카솔리 로카 기치아르다 2종과 키안티 클라시코 대표 3종인 ‘페폴리 키안티 클라시코’, ‘리카솔리 브롤리오’와 ‘퀘르체토 키안티 클라시코’를 KB페이 결제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GF리테일 주류TFT 소병남 MD는 “와인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뮤지션과 협업한 스눕 캘리 골드는 뛰어난 맛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이미지로 고객의 구매 욕구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CU는 와인 초심자와 마니아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통 와인부터 호평 받는 실험적인 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시어터플러스’ 6월호 커버스토리 장식
뮤지컬 '모차르트!'의 김희재가 공연 전문 월간지 '시어터플러스' 6월호의 커버를 장식하고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6월 15일 개막할 뮤지컬 ‘모차르트!’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를 김희재는 이번 화보컷과 인터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작품을 향한 진심을 전하며 또 다른 뮤지컬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극 중 김희재는 자유로운 영혼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이 대립하고 공존하는 입체적인 서사를 가진 천재 작곡가 '볼프강 모차르트'로 분하여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강원 오전까지 5∼20㎜ 비…저녁부터 차차 맑아져
기상청은 "연휴 마지막 날인 29일 강원지역은 대체로 흐리다가 저녁부터 차차 맑아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18.8도, 원주 19.1도, 강릉 19.3도, 동해 17.7도, 평창 18.4도, 태백 16.6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25∼30도, 산지 20도, 동해안 20∼23도로 예상된다.
오전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