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꽃 모양 웰빙 단팥빵 4개가 1세트로 구성된 ‘연꽃단팥빵’은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내에서 운영하는 ‘더 메나쥬리’ 등 베이커리 매장과 SSG닷컴에서 29일까지 판매된다"라며 "특히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108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쌓아 온 대안식품 개발 역량에 베이커리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만든 100% 식물성 연꽃단팥빵을 의미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대안식품 개발 역량을 활용해 사회적, 문화적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아도라,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세터(SATUR)와 ‘디아도라X세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diadora X SATUR, Tennis Vacation in Italy’를 오픈한다.
협업 브랜드 세터는 토요일 알파벳 앞 글자에서 따왔다. 휴식, 여유를 키워드로 한 편안한 룩을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참신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출시해 정통적 퍼포먼스웨어까지 동시에 아우르는 테니스 기반의 디아도라 정체성 강화에 있다.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시는 발주계획, 입찰공고 등 모든 계약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개편된 서울계약마당은 기업인증 분류에 창업기업, 기술혁신기업, 경영혁신기업, 벤처기업 4종을 추가해 총 14종으로 기업인증 정보 범위를 확대했다.
또 사용자가 더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재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