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유희왕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라며 "콜라보 캐릭터 ‘주다이&날개 크리보’를 처음으로 획득하면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의 BGM 세트’를 얻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3종도 오픈한다. ‘유희왕DM’ 콜라보 던전을 클리어하면 유희왕DM 메달 3종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와 교환 가능하다. 던전 내 ‘챌린지 듀얼!’ 플로어에서는 ‘소환신 엑조디아’의 진화 재료 소재가 드물게 드롭된다. 또한 ‘배틀 시티 (상급)’ 플로어를 클리어할 경우 ‘개최기념!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 에그’를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던전 ‘유희왕DM 콜로세움!’과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유희왕 시리즈 콜로세움!’ 던전이 출현한다. ‘유희왕DM 콜로세움!’은 파멸급, 지옥급 2종류의 플로어가 등장하며 지옥급 최초 클리어 시 ‘개최기념!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 에그’, 파멸급 최초 클리어 시 ‘★6이상 확정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 에그’와 ‘개최기념!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 에그’를 각각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던전 입장 시 유희왕 시리즈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하면 드롭률이 올라가며, 파멸급 플로어에서는 드롭률이 100%로 증가해 [레인보우 메탈 드래곤] 등이 확정으로 드롭된다.
또한 콜라보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칭호 [유희] 챌린지!’도 함께 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타임 어택 형식의 던전으로 최초 클리어 시 ‘칭호 [유희]’를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이달 20일(토), 서울 도봉산 등산로 입구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24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탐방객들의 안전한 산행을 위해 국립공원공단과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산행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가 표시된 지도를 배포했다.
동국제약은 2009년 국립공원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전국 22개 국립공원의 600여 개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의약외품) 등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국가 기관과 민간 기업체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공익 캠페인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기도 하다.
◆큐로드, 100억 원 투자 유치...성장 가능성 인정받아
큐로드는 2015년 설립된 이래 연평균 성장률 25%를 상회하는 성장세를 자랑하며, 동종 산업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 성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디자인, 영상 제작사 ‘발렌타인드림’과 통번역 회사 ‘엔코라인’을 인수하여 올해부터는 다국어 번역, 영상 제작까지 사업 범위를 확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