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탄 이태원 편에서는 지난 3월부터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와 중기부가 추진하고 있는 ‘Hey 이태원’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이태원 지역상권활력 홍보영상물, ‘헤이 이태원’을 제작하고 TV 방송을 비롯해 공영라방, 유튜브, SNS 등에 노출한다. TV 채널을 통해 송출하고 추후 지속적으로 노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공영홈쇼핑 모바일앱에서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태원 지 역 상가에서 사용한 영수증 인증 확인 시 공영홈쇼핑 적립금 2천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공영라방에서는 24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이태원 퀴논길에 위치한 상가들을 찾아가 라이브로 중계한다. 2명의 쇼호스트가 상가탐방, 상인회장 인터뷰, 시민들 거리인터뷰 등 진행하면서 이태원 지역 의 현재 상황을 전할 예정이다.
◆달바, 더현대 서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전시 콜라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건강한 문화예술 에티켓 증진을 위해 더현대 서울 6층 ALT.1에서진행되는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전 : 뒤피, 행복의 멜로디>전시에 세니타이저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달바는 이번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DDP, 아르떼뮤지엄 제주,강릉, 여수 등 전시 공간에 자동 손 세정 기기인 ‘세니타이저오토 디스펜서’를 비치해 전시장에 방문한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도록 건강한문화 예술 에티켓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는 세니타이저 디스펜서 외에도 전시장 곳곳에서달바의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향기존을 마련했다.
달바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비건 미스트 세럼에서 느낄 수 있는 ‘아로마틱시트러스 플로럴 향’은 달바의 시그니처 향으로 뒤피의 예술적 작품과 어우러져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했다는 후문이다.
강원 정선군은 연등회보존위원회 주최·주관 2023년 연등회에서 올해 봉축등으로 정암사 수마노탑이 선정됨에 따라 행사 장소인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거리 홍보를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 웰니스 관광도시인 국민고향,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기원 등을 알리는 거리 홍보는 23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우선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정선아리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창작뮤지컬 '아리아라리 플래시몹을 펼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