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가지 미션을 확인한 뒤 일상 속에서 아몬드브리즈와 햇반 그레인보울과 함께하는 식물성 식단 인증샷을 촬영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5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30만원, 3만원), 네이버페이 상품권(1만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몬드브리즈와 햇반 그레인보울의 #도전아브햇반 콜라보레이션 챌린지는 내달 6일(일)까지 진행된다.
또,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매일유업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아몬드&오트, 오리지널, 언스위트, 프로틴, 식이섬유, 초코릿 등 총 6가지 플레이버의 아몬드브리즈 1박스(190ml x 24개입)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햇반 그레인보울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이다. 부담 없는 칼로리와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시리얼이나 곡물가루에 타 먹거나 커피나 과일 스무디를 만들 때 함께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우유 수준의 칼슘과 풍부한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으며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은 포함돼 있지 않아 건강한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아몬드브리즈의 아몬드&오트,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코는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1개당(160g) 각각 달걀 흰자 2.6개 및 3.3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8g·10g)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제 비건인증인 V라벨을 획득해 비건 식단을 유지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햇반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 각종 식물성 재료를 포함해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멕시칸 음식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검정강낭콩, 할라피뇨 등을 담아 보다 매콤하고 이색적인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다.
더마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지듀는 30여 년간 이어온 대웅제약의 고도화된 R&D기술력과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검증된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여왔다. 2022년 7월 출시된 멜라토닝 앰플은 피부색을 결정하는 멜라닌 색소의 합성 억제를 통해 기미가 깊고 넓게 침착되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미백 효능은 고스란히 전달하는 독자 개발 성분인 ‘EGF화이트포뮬러’와 ‘백색 식물 추출물 7종’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이를 통해 눈에 띄는 잡티부터, 피부 안쪽에서 표면으로 올라오는 멜라닌까지 억제해 숨은 기미도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을 인정받으며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써 입지를 굳혔다.
◆제주교육감 미국·캐나다 방문
22일 제주도교육청에 따르면 김 교육감 등 도교육청 방문단은 이날 미국 매사추세츠대학교 보스턴 캠퍼스를 방문해 교육 협약을 체결한다.
양 기관은 이 협약을 통해 교직원 연수 프로그램과 학생 사회문화 교류 프로그램 운영, 제주 학생 매사추세츠 보스턴캠퍼스 진학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