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이번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녀의 가정과 부모님 댁 보일러를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특히, 최근에 온수가전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된 보일러를 행사 제품으로 준비하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더 나은 온수라이프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1+1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0.5도 단위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나비엔 콘덴싱 ON AI(NCB753)’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바꾸며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핵심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온수 사용 전 ‘퀵버튼’을 눌러두기만 하면, 수도꼭지를 튼 뒤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터보 펌프를 적용해 10분 샤워 시 6리터 가량 온수의 양을 증가시켜 풍부한 온수를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매월 가정의 가스 사용량을 분석하고 보일러 권장 사용법을 안내하는 HEMS 보고서, 고객이 보일러의 문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AI 기능으로 고객의 편리한 보일러 사용을 돕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님 댁에 ‘온수가전’을 놔 드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스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로우코드 전문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클라우드 기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CALS'에 대한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사용자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췄으며 △웹 UI △서버 △개발 기능 △모바일 영역 등을 크게 개선했다. 더불어 기존 워크플로우를 대폭 수정해 속도를 높이고 기능 고도화했다.
웹 UI(Web UI) 부분에 있어 CALS의 테마, 에디터, UI 프레임워크, 웹 푸시 등의 영역을 개선해 개발 편의성을 제고하고, 사용자가 쉽게 로직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각 사의 개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UI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마케팅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넷앱, 블록 스토리지 복잡성 및 비용 줄여주는 신규 올플래시 SAN 어레이와 랜섬웨어 복구 개런티 발표
넷앱은 이번 발표를 통해 IT 복잡성, 제한된 IT 예산,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긴급성 증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 등 현재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