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크렙프로텍트’는 다양한 포토존 및 이벤트 공간을 통해 팝업 현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즐길거리,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크렙프로텍트’ 팝업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게임존 뽑기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가 있다.
크렙프로텍트 관계자는 "먼저, ‘게임존 뽑기 이벤트’는 크렙프로텍트가 준비한 미션 수행 시 캡슐 뽑기 기회가 1인당 3회 제공되며, 뽑기 결과에 따라 한정판 스니커즈부터 방수스프레이, 슈트리,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또, 크렙프로텍트 팝업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 계정에 피드 업로드 및 방문 후기를 남겨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신발을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팝업 현장에서 크림(KREAM) 앱을 통해 크렙프로텍트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크렙 프로텍트 한정판 티셔츠를 선착순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LF 하프클럽, 5월 ‘하프타임’ 세일 시작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월간 최대 할인 프로모션 ‘하프타임’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하프타임’은 하프클럽이 매월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 할인 행사다. 기존 ‘하프데이’ 행사를 지난달 리뉴얼하고 더욱 강화된 혜택을 선보이는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5월 하프타임에서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기 전, 막바지 야외활동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데일리 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김제 자유무역지역에 제2 표준공장 건립…20개 기업 입주
전북 김제시는 김제자유무역지역에 제2표준공장을 건립한다고 16일 밝혔다.
제2표준공장은 2024년 말까지 392억원을 들여 공장 2개 동, 전체 건물 면적 1만6천570㎡ 규모로 조성된다.
완공되면 20개 기업이 입주해 일자리 700개를 창출하고 연간 1천200억원의 수출 증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