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샤베트’는 어릴 적 집집마다 냉장고에 얼려 먹었던 추억의 맛에 우유를 가미한 현대적 입맛과 감각으로 되살려 냈다. 디저트 메뉴 뿐 아니라 하이볼, 막걸리 등 주류와 믹스 매치하면 전혀 다른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모노마트는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샤베트와 어울리는 음식, 안주류를 제안하며, 다양한 주종과 믹스할 수 있는 레시피도 개발해 공개했다. 또한 디저트로서 음식을 넘어 소비자들이 경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도록 대형 요구르트 병모양 케이스도 판매한다. 플라스틱 병 안에 요구르트 샤베트를 넣으면 색다른 감성으로 샤베트 맛집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던 ‘파인애플아이스’는 실제 파인애플안에 과육이 함유되어 있는 샤베트가 담겨 있어 구매한 제품 그대로 메뉴로 제공할 수 있다. 디저트 외에도 파인애플아이스를 소주 등의 주류와 혼합해 다양한 칵테일로도 판매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패션후르츠아이스’는 파인애플 안에 100% 패션후르츠 과즙과 망고 과육을 혼합해 샤베트 스타일로 냉동 시킨 제품으로 동남아 여행에서 느꼈던 감성과 추억을 재현해냈다.
◆ 니티드, 래퍼 레디와 협업한 23 핫썸머 컬렉션 발매
㈜니티드(대표 김홍일)가 전개하는 정통 니트웨어 브랜드 ‘니티드(KNITTED)가 래퍼 레디(REDDY)와 협업한 23 핫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트렌디한 음악적 행보는 물론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레디와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에 스트리트한 무드를 더해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 완성했다.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와 크롭 기장의 캐주얼한 니트 베스트 등 누구나 트렌디하게 소화할 수 있고 활용도 높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특히, 레디만의 감각으로 연출한 세련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도 만날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썸머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 셔츠’는 클래식한 셔츠 디자인에 전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다. 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흡한 속건 기능으로 쾌적함을 선사해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전관광공사는 코로나19의 엔데믹(endemic·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 전환에 따른 관광수요 증가에 대응해 0시 축제 등 다양한 대전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1월까지 찾아가는 대전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꿈돌이의 대전여행 이벤트 카페 개념의 홍보관은 우선 이날부터 17일까지 공주대, 오는 30∼31일 충북대, 다음 달 17∼18일 수원화성행궁에서 운영된다.
하반기에도 축제장 등에서 3차례 더 운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